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학장 엄재영)는 16일 오후 투썸플레이스(대구 이시아폴리스점)에서 ‘패션마케팅과 졸업작품전시회’를 개최했다.


이번 졸업작품전은 2015년 졸업예정자 22명의 총 51점의 작품으로 구성되었다. 또한 패션마케팅과 학생들은 브랜드 상품을 사입해서 모던&베이직을 컨셉으로 캐쥬얼 브랜드 ‘NEMO(Natural Emotional Modern Open-closet)’를 런칭했으며, 편집샵 형태의 매장을 연출했다.

졸업작품전시회 오픈 행사로 학생들이 직접 연출·제작·촬영한 ‘NEMO’ 홍보 동영상을 선보였으며, 교수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시간, 행운권 추첨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되었다.

‘NEMO’매장에서는 잡화(꽃, 화분, 글라스, 머그컵, 시계 등), 유기농제품(핸드크림, 바디로션, 립밤 등) 그리고 의류(모선스타일에 내츄럴한 아이템, 니트, 슬렉스, 셔츠, 자켓, 코트 등)를 판매하고 직접 악세사리를 만드는 체험실을 운영하고 있다. 전시회는 오는 18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날 패션마케팅과 학생은 “우리학과 학생들의 열정을 쏟아 부은 우리만의 브랜드를 런칭했다”며 “친환경 라이프 스타일 매장을 연출한 만큼 그윽한 커피한잔과 함께 편안하게 우리들의 작품을 감상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www.artkoreatv.com
아트코리아방송 김지인 기자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