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뮤지션 수현 . 제공 크룬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뷰티 유튜버 ‘모찌피치’, 악동뮤지션 수현이 오직 물만으로 세안할 수 있는 화제의 클렌징 퍼프 브랜드 크룬 CROON과 협업 제품을 오늘 29일 선보인다.


지난해 6월부터 뷰티 유튜버 ‘모찌피치’로 활동하며 84만 구독자들에게 사랑을 받아온 수현은 브랜드와의 첫 협업으로 크룬을 선택했다. 꾸준히 사용해 온 클렌징 제품이자 자신의 찰떡 같은 피부 비결 중 하나로 크룬 엔젤퍼프를 꼽았다.

 

수현의 애정에 힘입어 출시하는 이번 ‘크룬 x 모찌피치 에디션’은 ‘모찌피치’를 대표하는 베이비 블루와 핑크 색상의 퍼프로 구성된다. 기존 엔젤퍼프와 마찬가지로 특수한 미세 섬유를 바탕으로 오스트리아에서 핸드메이드로 제작하였으며, 자연분해가 가능한 친환경 패키지에 담겨 판매된다. 크룬 세안이 처음인 사람을 위한 퍼프 1개 구성의 싱글팩, 아침·저녁으로 나눠 쓰는 퍼프 2개 구성의 듀오팩, 크룬 세안을 완전히 즐길 수 있는 퍼프 4개 구성의 트래블팩을 출시한다.

 

수현은 “꾸준히 사용하고 주변에도 추천했던 크룬 엔젤퍼프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특히 미세먼지나 피지 때문에 트러블이 잦은 피부, 클렌징폼을 쓰기 부담스러운 극건성 피부에게 꼭 추천하고 싶다”고 전했다.

 

‘크룬 x 모찌피치 에디션’은 가장 먼저 8월 29일 크룬 공식 온라인스토어 (croonshop.com)에서 오후 6시부터 만나볼 수 있으며, ‘모찌피치’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협업의 이모저모를 담은 영상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를 기념하여 선착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랑스러운 모찌피치 에코백을 선물하며, 자세한 내용은 크룬 공식 온라인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후 CJ오쇼핑플러스, YG셀렉트 등 온라인 판매처와 현대백화점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뷰티인보우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