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들에게 희망과 평화의 노래를 선물하고자...세계평화작가 한한국 석좌교수와 금영그룹 김진갑 회장 작사·작곡·제작

[아트코리아방송 = 김한정 기자] 국민 트롯트 가수 태진아가 대중들로부터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지난 10일 싱글 앨범과 함께 각종 음악사이트(멜론, 벅스, 지니뮤직, 엠넷 등)에 신곡 그게 답이야를 발표해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국민가수왕 태진아, 신곡발표 '그게 답이야' 국민 유행곡 탄생하나

이번 신곡은 국민들에게 희망과 평화의 노래를 선물하고자 작사·작곡은 금영그룹 김진갑 회장과 세계평화작가로 유명한 한한국 석좌교수, 윤소천 시인이 손을 잡고, 의기투합하여 국내 노래 반주기 시장 점유율 1위 금영그룹이 제작했다. 신곡 앨범 재킷에는 한 교수의 친필 휘호(그게 답이야) 작품을 디자인 했다.

그게 답이야곡은 리듬이 경쾌하고, 흥이 절로 나는 곡이다. 우선 멜로디가 쉽고, 한번 들으면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으며, 명쾌하고 시원한 인생의 답이 노랫말에 담겨 있다.

또한 태진아 특유의 호소력 짙은 가창력과 창법, 보이스가 절묘하게 잘 맞아 떨어진 곡으로 그게 답이야는 벌써부터 유행어가 될 조짐을 보이고 있다

신곡을 작곡한 한한국 석좌교수는 국민 누구나 좋아하고, 가창력이 뛰어난 국민가수 태진아님이 그게 답이야노래를 부르게 되어 매우 기쁘고, 영광스럽게 생각한다국민 여러분들에게 오래오래 사랑받는 노래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