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코리아방송 = 김한정 기자] 대학로 가족뮤지컬 '어른동생' 이 서울시 소재 성가정입양원에 가족 기부석으로 판매되는 수익금 전액을 기부하기로 했다고 공연관계자는 전했다.


'어른동생' 공연 관계자는 가족 뮤지컬인만큼 가족과 아동들에게 작은 보탬이 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이번 기부를 결정하게 되었다고 덧붙였다.
 

대학로 가족뮤지컬 『어른동생』, 가족 기부석 판매수익금 성가정입양원에 전액기부로 사랑실천!

지난 7월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전 회차 일부 좌석을 가족 기부석으로 지정하여, 1매당 정가 기준 75%의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를 진행했다. 판매를 시작한 후, 관객들의 끊임없는 문의로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또한, 지난 26일 '어른동생' 공연제작사 「으랏차차스토리」 조선형 대표는 성가정입양원을 방문하여, 윤미숙 원장 수녀에게 후원증서를 전달하였으며, 지속적인 상호 교류를 위한 협약 체결을 하였다.

대학로 가족뮤지컬 『어른동생』, 가족 기부석 판매수익금 성가정입양원에 전액기부로 사랑실천!

「으랏차차스토리」는 연극과 뮤지컬 등 무대 공연 콘텐츠를 기반으로 영상과 음원에 걸친 멀티 문화 콘텐츠를 제작하는 프로덕션으로, 2013년 창단 공연극 『형제의 밤』을 시작으로, 콘서트뮤지컬 『청춘밴드 ZERO』 등 으랏차차스토리만의 독특한 느낌으로 많은 관객에게 사랑받으며, 국내 순수창작극의 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성가정입양원」은 ‘우리 아기 우리 손으로’라는 신념아래 친권이 포기된 아동들이 새로운 가정에서 행복하고 건강한 사회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1989년 설립되었다. 국내입양 활성화 및 건전한 입양문화 조성을 위한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대학로 가족뮤지컬 『어른동생』, 가족 기부석 판매수익금 성가정입양원에 전액기부로 사랑실천!

 
가족뮤지컬 『어른동생』 은 현재 연일 회차 매진을 기록하며 흥행 고공행진을 달리고 있어, 많은 관객의 사랑을 받고 있는 오픈런 공연이다. 대학로 가족뮤지컬 『어른동생』은 세우아트센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공연정보는 인터파크 티켓, 공연 문의는 대학로발전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