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 신나는 예술여행' 일반시설 순회사업에 선정된 퓨전엠씨가 5월17일 경기지역본부- 동탄 2 22단지를 시작으로 7월26일 세교쌍용예가 아파트에서의 공연을 마지막으로  매칭된 10곳의 순회처에서 성공적으로 공연을 펼치며 약 3개월간의 일정을 성황리에 마무리 지었다.

비보이 , 팝핀 , 비트박스 등 다양한 장르의 퍼포먼스를 어우리고 있는 비보이 퍼포먼스 '매트릭스작품으로 선정된 퓨전엠씨는 작년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작품성으로 임대주택 , 복지관 등 소외된 문화 계층 지역을 돌며 약 1000명의 일반 시민들에게 환상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많은 입주민 , 일반 시민들 특히 젊은 층과 어린이들의 눈길을 대번에 사로잡으며 큰 호응을 얻었다.

 퓨전엠씨는 신나는 예술여행을 통해 만난 시민분들의 박수와 환호성에 감사함을 드리고 앞으로도 꾸준히 문화 소외계층을 위하여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지역 계층의 일반인들에게 건전한 공연문화를 향유할 수 있도록 이바지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B-BOY CREW 퓨전엠씨, 2018 신나는 예술여행 공연

 한편,  '신나는 예술여행은 더 많은 국민이 문화적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방안들을 마련하고 있으며, 문화 인프라 시설이 부족한 소외 지역과 일반 국민을 대상으로 직접 찾아가 문화에 대한 거리감을 해소하고, 예술단체에게는 작품 발표 기회 지원과 역량 강화를 위한 창작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사진제공 = FUSION MC CREW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