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과 함께 인과연 . 제공 YES 24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개봉 첫날부터 흥행 신기록을 세운 하정우, 주지훈, 마동석 주연의 판타지 블록버스터 '신과함께-인과 연'이 연일 새로운 기록을 세우며, 개봉 7일만에 700만 관객을 돌파했다.

 

2위를 차지한 톰 크루즈 주연의 첩보 액션 블록버스터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은 누적관객 570만을 기록했다. 이번 주는 황정민 주연의 ;공작'과 뮤지컬 '맘마미아!2'가 개봉했다.

 

국내 최대 영화 예매사이트 예스24 영화 예매순위에서 '신과함께-인과 연'이 예매율 30.2%로 2주 연속 예매순위 1위에 올랐다. 황정민, 이성민, 조진웅 주연의 실화 첩보극 '공작'은 예매율 22.4%로 2위를 차지했다. 아만다 사이프리드 주연의 로맨틱 뮤지컬 시리즈 '맘마미아!2'는 예매율 16.8%로 3위에 올랐다.

 

애니메이션 '몬스터 호텔 '는 예매율 10.9%로 4위를 차지했고, '명탐정 코난: 제로의 집행인'은 예매율 8.1%로 5위에 올랐다.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은 예매율 5%로 6위를 기록했다.

 

다음 주는 이성민 주연의 '목격자'가 개봉한다. '목격자'는 아파트 한복판에서 벌어진 살인을 목격한 순간, 범인의 다음 타겟이 되어버린 목격자와 범인 사이의 추격을 그린 스릴러 영화다. 이 밖에 지구상에서 가장 거대한 육식 상어와 인간의 사투를 그린 '메가로돈'과 애니메이션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보물섬'이 개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