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월 28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신촌 연세로 차 없는 거리에서 진행

이전 서울시 청소년 어울림마당 행사 현장(서울시청소년어울림마당 신촌연세로 차없는거리). 제공 보라매청소년수련관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서울시가 주최하고 시립보라매청소년수련관이 주관하는 서울시 청소년 어울림마당 4회는 7월 28일(토)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서울 신촌 연세로 차 없는 거리에서 서울 시내 청소년 진로·직업·창업을 위한 ‘청소년, 서울에서 새로움에 통하다!’라는 테마로 진행된다. 

 

서울시 청소년 어울림마당은 연중 11회기 운영을 통하여 청소년, 지역주민을 포함한 모든 사람에게 다양한 문화적 혜택을 제공하고 매년 청소년 참여를 증진할 수 있는 테마를 제공함으로써 서울시민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청소년 대표 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청소년을 위한 진로·직업·창업과 관련한 전문 부스존과 더불어 서울 시내 청소년동아리들의 활동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다양한 홍보·체험 부스와 다채로운 공연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연이어 진행되는 서울시 청소년 어울림마당 5회는 8월 18일(토)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마로니에 공원에서 ‘청소년, 옛 서울과 통하다!’ 라는 테마로 역사 바로 알기를 통해 바른 역사인식 향상을 위한 행사로 펼쳐진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