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아 . 사진 제공 KBS2TV일일드라마 ‘끝까지 사랑’ 방송화면 캡처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배우 이영아가 지난 23일 첫방송된 KBS2TV새일일드라마 ’끝까지 사랑’에서 안정적인 연기력과 매력있는 캐릭터를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훔치는 ‘심(心)스틸러’로 등극했다.

 

활력 넘치는 쾌활한 모습으로 첫 회부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이영아는 캐릭터와 일체된 연기를 선보이면서 안방으로의 완벽한 복귀를 알렸다.

 

첫방송분에서 그는 어머니의 빚을 해소하기 위해 입고있던 자켓을 팔고 민소매 티셔츠에 공장 작업복을 껴입는 모습으로 걸크러쉬 넘치는 면모를 보이는가 하면, 가슴 찡한 가족애를 보여주는 등 다채로운 모습으로 여러 세대의 공감과 관심을 이끌어냈다.

 

당차고 매력넘치는 신여성 한가영을 완벽하게 소화해낸 이영아는 늘 밝아보이기만 하던 평소와 달리 마지막 장면에서 절절하게 눈물을 쏟아내며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하기도 했다.

 

마지막 장면에서는 가영(이영아)이 미순(이응경)의 집에서 쫓겨나며 눈물을 쏟아내던 중 우연히 정한(강은탁)과 마주치게 되면서 드라마에 대한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높이고 있다.

 

한편 KBS2TV일일드라마 ’끝까지 사랑’은 평일 오후 7시 5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