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해인 . 제공 지오아미코리아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MBC 일일드라마 ‘역류’ 속 악녀로 인상 깊은 열연을 펼친 김해인이 여성미 넘치는 우아한 화보 컷을 공개했다.

 

그녀는 지난 6월 월드컵 시즌에 맞춰 디지털매거진 지오아미코리아(GIOAMI KOREA)와 월드컵 응원화보를 촬영했으며 이는 당시 큰 화제를 모았다. 태극전사의 마지막 독일전 선전에 힘입어 화보로도 이슈가 된 김해인은 이번에는 180도 다른 여신 포스의 화보를 추가 공개했다. 하늘하늘한 레이스의 드레스로 8등신 몸매를 드러내는가 하면, 시크한 느낌의 패션으로 도도한 이미지를 풍겼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그녀는 미스코리아 출신에서 배우로 제대로 자리잡게 해준 ‘역류’에 대한 후일담을 들려줬다. 김해인은 “사실 ‘역류’ 이전에도 악역을 많이 맡았지만 ‘역류’는 선악의 구분이 모호한 복합적인 드라마여서 캐릭터가 더욱 복잡하고 강렬했던 것 같다. 신다은 씨가 선한 역이라고 착한 일만 한 게 아니라 복수를 감행했고, 나 역시 악역이었지만 그런 사람이 될 수 밖에 없었던 사연이 그려져 동정심을 유발했다. 한마디로 ‘역류’는 심리극이 아니었나 싶다. 제작진, 배우 등 모두가 팀워크도 좋았고 지금도 다같이 연락하고 지낸다”고 밝혔다.

 

배우 김해인 . 제공 지오아미코리아

드라마 종영 후 휴식을 취하고 있는 그는 모처럼만의 화보 촬영장에서 군살 없는 각선미를 드러냈다. 미스코리아 출신다운 완벽한 S라인에 대해 그는 “살이 쪄서 최근에 운동을 다시 시작했다. 열심히 노력하는 편”이라며 웃었다. 집 근처인 일산 호수공원에서 자전거를 타며 하루 10km 가까이 돌고, 테니스와 골프도 좋아해서 수시로 친구들과 뭉친다고.

 

김해인은 “휴식할 때 가장 좋은 건 친구와의 여행인 것 같다. 대신 먹방 찍느라 살은 어쩔 수 없이 찐다. 다이어트와 운동은 평생의 숙제”라며 웃었다. 마지막으로 그는 “어릴 때, 연기가 절실하지 않아 포기하려던 때도 있었다. 그러다 미스코리아가 됐고, 여기까지 왔다. 지금은 연기가 인생의 가장 큰 부분이 됐다. 오래 연기하며 친근하게 다가가는 배우가 되고 싶다”는 바람을 내비쳤다.


한편 지오아미코리아 이기오 편집장은 “월드컵 응원룩을 경쾌하고 발랄하게 찍었다면, 추가 화보는 일일극 속 악녀 이미지를 벗어나 우아한 여신룩을 컨셉트로 잡았다. 처음에는 김해인이 쑥스러워하기도 했지만 극과 극 컨셉트에 잘 적응해 완벽한 포즈와 핏을 연출했다”고 밝혔다.

 

김해인의 화보와 메이킹 영상은 지오아미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네이버TV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우 김해인 . 제공 지오아미코리아
배우 김해인 . 제공 지오아미코리아

 

키워드

#김해인 #역류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