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마리끌레르 8월 화보(지효, 모모, 사나) . 제공 마리끌레르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최근 발표한 신곡 ‘Dance The Night Away’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그룹 ‘트와이스’가 '마리끌레르' 8월호의 커버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18일 공개된 사진 속 ‘트와이스’는 롱 드레스를 착용하여 여신급 자태를 뽐내며 분위기를 압도하였다. 이어 공개된 유닛컷에서는 각기 다른 매력으로 다채로운 화보를 완성하였다. 지효, 모모, 사나는 플라워 패턴이 돋보이는 드레스를 착용하여 로맨틱한 스타일링을 선보였고 막내라인 다현과 채영은 귀여운 표정을 지으며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하였다.

 

트와이스 마리끌레르 8월 화보(쯔위, 정연) . 제공 마리끌레르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이들은 신보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멤버 사나는 "이번 앨범에서 모모, 미나와 함께 처음으로 작사에 참여했다"고 밝혔고 멤버 지효는 "뮤직비디오 촬영을 하면서 피부가 많이 탔다"고 언급하며 앨범 준비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이어 쯔위와 나연은 항상 화제가 되는 트와이스의 시그니처 안무에 대해 “손을 많이 쓴 이전 안무들과 달리 이번 타이틀곡 안무는 다리를 움직이는 안무가 많아 정말 신난다”고 덧붙였다.

 

그룹 ‘트와이스’의 더 많은 화보와 영상은 '마리끌레르' 8월호 화보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 (www.marieclairekorea.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트와이스 마리끌레르 8월 화보(다현, 채영) . 제공 마리끌레르
트와이스 마리끌레르 8월 화보(나연, 미나) . 제공 마리끌레르
트와이스 마리끌레르 8월 화보 . 제공 마리끌레르

 

관련기사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