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령 KBS '너도 인간이니' . 제공 너도 인간이니 문전사, 몬스터 유니온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김성령의 팔색조 매력이 듬뿍 담긴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배우 김성령은 KBS2 월화드라마 ‘너도 인간이니’에서 남신(서강준)의 친 엄마이자 인공지능로봇 남신Ⅲ(서강준)의 연구자인 ‘오로라’ 역으로 등장해 남신과 남신Ⅲ, 두 아들 사이에서 갈등하는 모습으로 매회 긴장감 넘치는 전개를 이끌어가고 있다. 이 가운데 김성령이 연기 열정을 불사르고 있는 열혈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4일 공개된 사진 속 김성령은 촬영장 한 곳에서 진지하게 대본에 열중하고 있는가 하면, 촬영 전 감독과 꼼꼼히 장면에 대해 상의하는 등 뜨거운 열의를 보이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또한 꿀 떨어지는 눈빛과 우아한 미소를 지은 채 상대 배우를 지긋이 바라보고 있는 모습도 담겨 있어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무엇보다 지난 3일 방송된 ‘너도 인간이니’ 16회 방송 분에서 오로라가 건호와 영훈의 집요한 설득에 못 이겨 아들 남신의 자리를 지켜주고자 PK그룹으로 들어가는 모습이 전파를 타 앞으로 전개될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특히 김성령은 깊은 연기 내공과 섬세한 감정 표현을 바탕으로 아들을 위해서라면 못할 것이 없는 가슴 절절한 모성애를 가진 오로라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극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한편, 김성령이 열연을 펼치고 있는 KBS2 월화드라마 ‘너도 인간이니’는 매주 월, 화 저녁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