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차일드가 첫 번째 싱글 앨범 Goldenness를 오늘(4일)오후 6시에 공개한다. 타이틀곡은 LET ME . 제공 울림엔터테인먼트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보이그룹 골든 차일드(Golden Child)의 첫 번째 싱글 앨범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골든 차일드(이대열, Y, 이장준, TAG, 배승민,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앨범 'Goldenness(골드니스)' 수록곡 음원들과 타이틀곡 ‘LET ME(렛 미)’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타이틀곡 'LET ME(렛 미)'는 사랑하는 여자에게 뭐든지 맡겨만 달라는 직진 고백 송으로 빠른 비트와 반복되는 훅이 어우러져 골든 차일드만의 밝고 청량한 에너지를 선사할 예정이다.

 

수록곡에는 펑키 한 그루브와 박력 있는 신스 사운드의 팝 댄스곡 'IF(이프)'와 서정적인 어쿠스틱 기타의 밴드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Thank you(땡큐)'까지 총 3곡의 트랙이 담겼다.

 

골든차일드는 지난 1월 두 번째 미니앨범 ‘기적(奇跡)’ 발표 이후 활발한 국내 활동과 일본 프로모션을 성공적으로 마치며 글로벌 아이돌로의 성장 가능성을 증명했다. 이번 신곡 'LET ME(렛 미)'를 통해 어떤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골든 차일드의 첫 번째 싱글 앨범 ‘Goldenness(골드니스)’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늘(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