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코리아방송 = 김한정 기자] 올해 개관 40주년을 맞이하는 세종문화회관의 ‘2018-19 세종시즌’ 공연으로 (재)세종문화회관과 달 컴퍼니가 공동 주최로 참여한 뮤지컬<번지점프를 하다>가 6월 12일 개막과 함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뮤지컬 '번지점프를 하다' 뜨거운 반응 속 성황리 개막

뮤지컬<번지점프를 하다>는 2001년 이병헌, 姑이은주 주연의 동명 영화(김대승 감독)를 원작으로 5년여에 걸쳐 기획, 창작 과정을 통해 완성된 최고의 웰-메이드 뮤지컬로 잘 짜여진 스토리와 서정적이고 아름다운 음악으로 각종 시상식에서 수상하며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2013년, 2015년 『더 뮤지컬』에서 조사한 관객들이 ‘다시 보고 싶은 뮤지컬’ 1위로 뽑혔으며, ‘2018년 가장 기대되는 재연 창작뮤지컬’ 1위로 선정 될 정도로 오랫동안 관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 중 하나이다.

뮤지컬 '번지점프를 하다' 뜨거운 반응 속 성황리 개막

관객들의 열띤 지지 속 5년 만에 다시 돌아온 뮤지컬<번지점프를 하다>는 기존의 감성적인 스토리텔링을 토대로 시대적으로 변화된 대중성과 다양성을 고려해 관객들이 즐거운 마음으로 작품을 관람할 수 있도록 추가 대본 수정 작업을 진행하여 감동과 진한 여운을 배가시켰다. 8인조 라이브 오케스트라 연주를 선보여 각 캐릭터들의 감정선을 더욱 돋보이게 했으며, 시공간을 넘나드는 독특한 감성을 표현하기 위해 다양한 무대, 조명, 소품 등을 활용했다.

뮤지컬 '번지점프를 하다' 뜨거운 반응 속 성황리 개막

감성적인 스토리와 서정적인 음악, 섬세한 연기, 완벽한 무대가 어우러진 2018 <번지점프를 하다>는 그동안 <번지점프를 하다>를 기다려준 관객뿐 아니라, 새로 작품을 접한 관객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 예매 사이트와 SNS등을 통해 ‘좋은 공연과 좋은 음악을 원하신다면.. 완전 강력 추천합니다.’ (si***), ‘제발요 왜 안보세요 번점 제발 보세요’(ghgus48***), ‘서정의 끝을 달리는 감성’(fkr***), ‘사랑이란 무엇인지 곰곰히 생각해보게 만드는 뮤지컬 (’remun*** ) 등의 호평이 이어졌다.

뮤지컬 '번지점프를 하다' 뜨거운 반응 속 성황리 개막

17년 전 첫눈에 반해 사랑에 빠졌던 태희와 안타까운 이별을 한 후, 그녀를 잊지 못하고 가슴 속 깊이 간직한 채 살아가는 남자 인우 역에는 강필석과 이지훈, 소나기처럼 예고 없이 인우의 우산에 뛰어든 당돌하지만 사랑스러운 여자 태희는 임강희와 김지현이 더블 캐스팅되었다.

뮤지컬 '번지점프를 하다' 뜨거운 반응 속 성황리 개막

인우가 담임을 맡은 반의 학생으로 작은 습관부터 말투까지 태희와 닮아 인우를 혼란스럽게 만드는 현빈 역은 최우혁과 이휘종, 자신을 좋아하는 같은 반 친구 현빈에게 새침 떼는 혜주 역은 이지민, 인우의 연애를 시시콜콜 코치하는 친구 대근 역에는 최호중, 기석 역에는 진상현이 출연하며, 학생 역에는 강기헌, 하도빈, 박철, 이예슬, 임지혜, 이지숙 배우가 연기한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