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런던 TATE MODERN, 뉴욕 MoMA, 구겐하임 미술관에 이어 2018 드디어 서울 상륙!

- 7월 20일, 예술의전당 한가람디자인미술관에서 ‘오! 에르베 튈레 색색깔깔展’ 기자간담회 진행

프랑스 예술가 ‘에르베 튈레’, 색색깔깔 예술 창의워크숍 . 제공 엠퍼블릭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베스트 셀러 그림책 작가이자 미술가인 에르베 튈레가 오는 7월 21일 ‘오! 에르베 튈레 색색깔깔展’을 앞두고 사전 ‘색색깔깔 창의워크숍’을 갖는다.

 

‘색색깔깔 창의워크숍’은 7월 7일, 8일, 14일 3일동안 논현동에 위치한 플렛폼-엘 컨템포러리 아트센터에서 진행된다. 이번 위크숍은 해외에서 진행했던 워크숍과 달리 한 번에 두 가지의 창의예술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다. 약 90분정도의 워크숍에서 에르베 튈레와 함께 예술창작놀이를 하면서 오감을 자극해 예술감성을 깨우며 작품을 만든다. 신나게 예술을 즐기며 창의력과 상상력을 향상시키고 자기표현 능력도 발달시킬 수 있다. 

 

이날 워크숍을 통해서 아이들이 만든 설치작품은 오는 7월 21일부터 시작하는 “오! 에르베 튈레 색색깔깔展”에서 자신이 평생 작업한 500여점의 작품들과 함께 전시될 예정이다. 또한 7월 20일에는 예술의전당 한가람디자인미술관에서 “오! 에르베 튈레 색색깔깔展”의 기자간담회가 진행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