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코리아방송=오재현 기자] 그룹 에이젝스가 ‘미소년 탐험대’로 변신한 신곡 재킷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에이젝스는 지난 21일 자정, 에이젝스 공식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통해 신곡 ‘능구렁이(Snake)’의 컴백 재킷사진을 공개하고 오는 28일, 전격 컴백을 알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에이젝스는 마치 영화 ‘인디아나 존스’를 보는 듯한 밀리터리 의상과 장난기 넘치는 표정을 한 미소년 ‘소년 탐험대’로 변신해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그룹 에이젝스가 신곡 '능구렁이'의 컨셉 재킷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제고=DSP미디어)

그 동안 ‘투마이엑스(2MYX)’, ‘미쳐가(INSANE)’ 등 남성미를 강조한 활동을 이어간 에이젝스는 세 번째 싱글앨범 ‘능구렁이(Snake)’를 통해 앙큼하면서도 발랄한 매력으로 여심 공략에 나설 예정이다. ‘능구렁이(Snake)’는 경쾌한 ‘펑키 록’ 장르의 곡으로 풋풋한 한 남자의 사랑 이야기를 ‘능구렁이’로 빗대어 표현한 가사가 특징이다.

한편 18일, 에이젝스는 자신들의 온라인 자체 예능 프로그램 ‘구렁이 육아일기’를 공식 SNS채널을 통해 선 공개, 재킷사진 공개 전 신곡에 대한 ‘힌트’를 먼저 던진 것이 알려지며 팬들을 놀라게 했다. 에이젝스는 신곡의 음원이 발매되는 28일, 자체 예능 프로그램 ‘구렁이 육아일기’ 4화 전편을 포털 사이트 네이버 뮤직을 통해 공개해 남다른 ‘구렁이 홍보전략’에 나서겠다는 각오다.

에이젝스의 자체 예능 프로그램 ‘구렁이 육아일기’는 에이젝스 공식 유투브채널(www.youtube.com/dspAJAX)’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www.artkoreatv.com
아트코리아방송 오재현 기자 (wzmind00@gmail.com)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