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드라마 주인공들이 '2018 러시아월드컵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국가대표선수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위) '훈남정음' 남궁민, 황정음, 최태준, 오윤아 (아래) '친애하는 판사님께' 윤시윤 , 이유영, 박병은, 나라 . 제공 SBS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2018 러시아월드컵이 3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SBS 드라마 주인공들이 월드컵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국가대표선수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우선 회를거듭할수록 스토리가 무르익어가고 있는 수목 ‘훈남정음’ (극본 이재윤, 연출 김유진, 이광영)의 경우 토이갤러리 ‘공작소’의 대표인 강훈남역의 남궁민과 결혼정보회사 ‘금상첨화’의 커플매니저 유정음역의 황정음, 그리고 정음의 오랜 남사친으로 재활클리닉 의사 최준수역의 최태준과 다이빙 종목의 코치 양선희역의 오윤아가 참여했다.

 

또한 새수목드라마인 ‘친애하는 판사님께’(극본 천성일, 연출 부성철)에서는 극중 극중 판사 한수호와 전과 5범 한강호를 맡아 1인 2역을 소화할 윤시윤, 사법연수생 송소은역의 이유영, 그리고 법무법인 오대양의 상속자 인 변호사 오상철역의 박병은과 아나운서이자 수호의 애인 주은역의 나라가 참여했다.


주인공들은 한 목소리로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을 훈남정음이 응원합니다. 대한민국 파이팅, 훈남정음 파이팅”,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을 친애하는 판사님이 응원합니다. 대한민국 파이팅, 친판사 파이팅”이라는 메시지를 보내면서 한국 국가대표선수들을 응원한 것이다.


참고로, 이 같은 힘찬 응원메시지를 보낸 ‘훈남정음’은 6월 13일 지방선거날은 하루 쉬고, 14일에 7회가 방송될 예정이다. 그리고 ‘친애하는 판사님께’는 ‘훈남정음’이 종영된 7월부터 방송된다.

 

한편, 이번 2018 러시아 월드컵중계를 하게되는 월드컵채널 SBS는 최근 진행된 서베이를 통해 중계선호도 1위를 얻은 한국 축구국가대표 선수출신인 박지성 해설가와 스포츠전문캐스터 배성재 아나운서 등이 참여, 한국선수들의 선전을 더욱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