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시후, 송지효 (사진제공 후팩토리, 마이컴퍼니)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황금빛 내 인생'으로 경이로운 시청률을 기록한 박시후와 대체불가 '로코퀸' 송지효가 만난다.


‘너도 인간이니’ 후속으로 오는 8월 방송되는 KBS2 새 월화드라마 ‘러블리 호러블리’(연출 강민경 극본 박민주)는 하나의 운명을 나눠 가진 두 남녀가 톱스타와 드라마 작가로 만나면서 일어나는 기이한 일들을 그린 호러 로맨틱 코미디다.


먼저 박시후는 ‘뭘 해도 되는 남자’ 유필립으로 연기 변신에 나선다. 온 우주의 기운이 향한 듯 좋은 운을 타고났지만, 서른네 살을 앞둔 인생 최고의 황금기에서 뜻밖의 난관을 만난다. ‘황금빛 내 인생’에서 부드럽지만 강인한 이미지와 안정적인 연기로 ‘시청률 제왕’으로 거듭난 박시후의 또 다른 연기 변신에 기대를 모은다. 


박시후는 “‘황금 빛 내인생’ 이후 다시 한 번 KBS ‘러블리 호러블리’ 작품에 참여하게 돼 설렌다. 처음 대본을 봤을 때  좋은 느낌을 받았고, 독특한 장르이기도 해서 많은 기대가 되는 작품이다. 좋은 작품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합류 소감을 밝혔다. 

     

송지효는 ‘뭘 해도 안 되는 여자’ 불운의 아이콘 을순 역으로 분한다. 음침한 얼굴과 달리 내면은 밝고 긍정적인 인물이다. 송지효는 “흥미로운 소재를 다룬 작품에 함께 하게 되어 설레고 기대 된다. 제작진, 배우 분들과 좋은 케미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촬영에 임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한편 ‘러블리 호러블리’는 오는 8월 KBS2TV에서 첫 방송 된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