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김라라, 김세라 자매, TFC 제공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TFC 소속 라운드걸로 활동하는 TFC걸 김세라와 CF 모델이자 방송인으로 활동하고 있는 친언니 김라라의 일명 '자매 라운딩'이 오늘 TFC 18 대회에서 진행된다.

 

25일 공개된 화보에서 TFC걸 김세라는 대한민국 라운드걸의 '아이콘'이라는 수식어를 자랑하듯 매력적인 포즈를 뽐냈고, 김라라는 CF모델답게 임팩트 있는 표정으로 우아한 아름다움을 더했다. 두 자매 모두 글래머러스한 신체조건을 갖추고 있어 바디라인이 돋보여야 하는 TFC걸 유니폼의 맵시를 잘 살린듯하다.   

 

김세라는 지난 TFC 16 대회를 앞두고 가진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언니와 함께 TFC 케이지를 돌고 싶다"는 희망을 밝힌바 있으나 직후 열린 TFC 17 대회에는 김라라의 일정 상 무산되었고 이번 TFC 18 대회에 김라라가 메인 호스트로 선정되면서 이번 '자매 라운딩'이 성사되었다.

 

자매가 선수로서 같이 경기를 치르는 경우는 종종 있으나 프로스포츠의 라운드걸로서 자매가 동시에 유니폼을 입고 라운딩을 하는 일은 해외에서도 흔치 않아 오늘 TFC 18 대회의 관전 및 시청을 놓칠 수 없는 이유다.

 

사진-김라라, 김세라 자매, TFC 제공

 

TFC 측은 "김라라는 이번 TFC 18 대회의 메인 호스트 임무 완수 후에도 TFC의 홍보 및 이벤트에 언제든지 도움을 주기로 약속했다"며 "김라라의 헌신적인 노력과 협조에 마음 깊은 찬사를 보낸다"고 전했다.

 

한편 TFC 18 대회의 메인 호스트 김라라와 TFC 걸 김세라 자매가 라운드걸로 참여하는 TFC 18 대회는 오늘 오후 7시 신도림 테크노마트 그랜드 볼룸에서 개최되며 스포티비 플러스와 네이버 스포츠, 카카오티비에서 전국에 생중계되고 아프리카 티비와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서 전 세계 팬들과 만난다.

 


■ TFC 18- 황영진 vs. 트레빈 존스

 

[밴텀급 타이틀매치] 황영진 vs. 트레빈 존스

[밴텀급매치] 김재웅 vs. 정한국

[여성부 스트로급매치] 서지연 vs. 박시윤

[웰터급매치] 정세윤 vs. 오카노 유키

[라이트급매치] 장정혁 vs. 윤다원

[페더급매치] 여승민 vs. 니시카와 야마토

 

[밴텀급매치] 김동규 vs. 이택준

[라이트헤비급매치] 김두환 vs. 사토 히카루

[밴텀급매치] 유수영 vs. 안상주

[라이트급매치] 김태균 vs. 이영훈

[플라이급매치] 최승국 vs. 김건홍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