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SBS 인기가요 5월 셋째 주 방송 캡쳐 (헤이걸스 -N.Flying -베리굿 하트하트 - 스펙트럼 - (여자)아이들 - 여자친구 - 러블리즈 - 유미 - WINNER)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여자친구가 타이틀 곡 '밤'  마지막 활동의 대미를 1위로 장식했다.


20일 방송된 5월 셋째 주 SBS '인기가요' 1위 후보는 여자친구 '밤' , 크러쉬 '잊을만 하면' , 모모랜드 '뿜뿜' 이 올라 경합한 가운데 여자친구가 1위를 차지하며 음원 10관왕을 차지했다.

 

수상 후 유주는 "여자친구가 '밤'으로 활동하며 많은 것을 배웠고 이 상의 의미를 잊지않고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고, 소원은 " '밤'으로 활동하는 마지막 방송인데 3주 동안 활동하며 변함없는 성원을 보내준 팬클럽 '버디'에 대한 감사함"을 표했다.


이번 주 '인기가요'의 핫한 컴백 스페셜 무대에는 N.Flying이 서정적인 감성으로 돌아와 'UP ALL NIGHT ' 와 'HOW R U TODAY' 무대를 칸토는 '시큰둥'으로 컴백 무대를 가졌다.

 

7인조 신인 아이돌 스펙트럼은 '불붙여'로 핫한 데뷔 무대를 가졌다.


이외에도 위너 'EVERDAY' , 틴탑 '서울밤' , 러블리즈 '그날의 너' , 스누퍼 '튤립' , 크로스진 '달랑말랑' , 드림캐쳐 'YOU AND I' , 벤 '열애중' , [여자]아이들 'LATATA'  , 유미 '러브 러브' , 베리굿 하트하트 '난리가 난리가 났네' , 더보이즈 'Giddy Up' ,  헤이걸스 '팔로우해봐' , 아이즈 '엔젤' 무대를 선보였다. 

 

한편 다음주에는 '방탄소년단 ' , '빅톤'  , '더 이스트라이트' , '칸'이 컴백한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