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석진 . 제공 마루기획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배우 하석진이 1년 만에 안방극장으로  컴백한다. 

 

KBS 새 수목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극본 김지선 연출 전우성, 임세준)' 출연을 확정 지은 하석진은 남자 가사도우미로 새로운 연기 변신을 꽤한다. 

 

하석진은 '당신의 하우스헬퍼'에서  요리, 세탁, 쇼핑, 간병, 이사, 수납, 육아, 반려동물케어, 집수리 등 집안 운영의 전반을 설계, 기획, 운영해주는 완벽한 하우스헬퍼 김지운 역을 맡는다. 다년간의 경험으로 집을 한번 둘러보면 집주인에게 가장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바로 견적이 나오는 전문가다. 뛰어난 외모 덕분에 여자들의 관심을 받지만, 집안일을 우습게 아는 고객에게는 단호하고 까칠하다.


훈훈한 외모와 배역 맞춤 연기력으로 모든 작품마다 2~30대의 공감을 자아내고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어온 하석진은 ‘당신의 하우스헬퍼’의 김지운 캐릭터를 통해 매력적인 살림 능력자의 면모를 보여준다. 무엇보다 번듯한 은행원이었던 청년 지운이 하우스헬퍼라는 독특한 직업을 선택한 사연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나가며, 인생이 변화하는 과정을 섬세하게 그려나갈 예정이다.

 

한편 7월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는 완벽한 남자 하우스헬퍼가 머릿속도 집도 엉망이 된 여자들의 살림과 복잡한 인생까지 프로페셔널하게 비워내고 정리해주는 ‘라이프 힐링’ 드라마다. 웹툰 플랫폼 KTOON에서 독자와 평단의 마음을 사로잡은 동명의 인기 웹툰이 원작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