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응수 , 소속사 '얼반웍스'와 재계약 ... 새로운 연기 스펙트럼 쌓아간다
배우 김응수 , 소속사 '얼반웍스'와 재계약 ... 새로운 연기 스펙트럼 쌓아간다
  • 이용선 기자
  • 승인 2018.05.15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공 얼반웍스
배우 김응수 . 제공 얼반웍스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다채로운 연기 스펙트럼을 가지고 있는 배우 김응수가 얼반웍스 이엔티와 재계약을 체결해 끈끈한 파트너십을 이어간다.

 

소속사 얼반웍스 이엔티는 15일 "계약 기간 동안 함께하며 쌓아 온 신뢰와 정을 바탕으로 배우 김응수와 재계약을 체결했다"며 "서로를 향한 믿음을 토대로 앞으로도 함께 할 것이다"고 공식 발표했다.

 

이어 "좌중을 압도하는 연기력을 지닌 김응수와 한 번 더 동행할 수 있어서 정말 기쁘게 생각한다"며 "김응수가 활동을 하는 데 있어 온전히 활동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회사차원에서 물심양면으로 지원할 것" 이라고 덧붙였다.

 

김응수는 일본 유학 중 영화 ’깡패수업’의 단역으로 데뷔한 후 ‘뷰티풀 선데이’, ‘나쁜 남자’, ‘하이힐’ 등 형사반장 단골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극에서 주로 고위직을 맡아 분위기를 압도하는 포스를 지닌 배우로 존재감을 과시해왔다.

 

현재 김응수는 드라마 ’임진왜란 1592’에 이어 영화 ‘귀선’에서 다시 한 번 더 도요토미 히데요시 역을 맡아 준비 중이다.

영화뿐만 아니라 KBS 파일럿 예능 ‘나물 캐는 아저씨’를 통해 배우 김응수와 또 다른 편안하고 유쾌한 아재미로 매력발산하고 있다.  앞으로도 종횡무진할 김응수에 대한 기대감이 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