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패밀리뮤지컬 '핑크폴랜드-황금별을 찾아라' , 7월 어린이들 찾아온다
즐거운 패밀리뮤지컬 '핑크폴랜드-황금별을 찾아라' , 7월 어린이들 찾아온다
  • 이용선 기자
  • 승인 2018.05.15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공 프로스랩
제공 프로스랩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다가오는 7월 패밀리뮤지컬 '핑크퐁랜드-황금별을 찾아라(작_정준 음악_김혜성 연출, 안무 신선호 ​​이하 핑크퐁랜드)' 가 어린이들에게 즐거운 방학 선물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꿈과 환상이 가득한 '핑크퐁랜드'를 방문한 상어가족이 검은별나라에 가기 위한 여정을 그린다. 이번 공연에는 새로운 캐릭터가 추가되었는데 그 주인공은 '핑크퐁과 튼튼쌤의 율동콘서트' ,  '튼튼쌤의 율동체조교실'로 어린이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튼튼쌤'이다. 


'​튼튼쌤'은 핑크퐁, 아기상어와 함께 황금별을 찾기 위해 공룡마을, 자동차마을, 과자나라, 밤의나라로의 모험을 시작한다. 튼튼쌤과 함께하는 ‘튼튼체조’ , ​어린이들이 가장 사랑하는 동요 ‘상어가족’ 율동과 함께 신나는 싱어롱 타임으로 분위기는 고조되며, 핑크퐁랜드에서 다섯개의 황금별을 찾아 떠나는 여정은 화려한 LED 영상과 역동적인 무대 활용으로 환상적이고 다이나믹하게 구현되며 공연장을 찾은 어린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새로운 내용과 함께 이번 공연에는 확 달라진 창작진들의 참여가 눈에 띈다.

어린이 뮤지컬 'Let’s play! 앤서니 브라운 _신비의 놀이터' , 2013 뮤지컬 '날아라, 박씨!'로 대한민국 국회대상 ‘올해의 뮤지컬상‘ 수상에 빛나는 정준 작가와 뮤지컬 '김종욱 찾기' , '오, 당신이 잠든 사이' , '총각네 야채가게' 등 다수 작품에 참여 해 한국 창작뮤지컬계에 획은 그은 김혜성 음악감독 콤비가 만들어 낼 새로운 핑크퐁뮤지컬이 기대된다.

 

이에 2018 평창 동계올림픽개막식 협력안무로 평창 페럴 올림픽 아트 페스타 안무상을 수상하고 뮤지컬 '번지점프를 하다' , '모래시계' , '그날들' , '오, 당신이 잠든 사이' , ​어린이 뮤지컬 '최강전사 미니특공대' , '꼬마버스 타요' , '신비아파트' , '요괴워치' 등 다수 작품에 참여한 신선호 연출이 힘을 더해 더욱 탄탄해진 스토리와 세련된 음악, 완성도 높은 연출력의 삼박자가 맞아떨어진 최고의 뮤지컬을 선사 할 예정이다.
 


​한편 패밀리뮤지컬 '핑크퐁랜드_황금별을찾아라'는 2017년 두 차례 어린이뮤지컬 '핑크퐁과 상어가족'시리즈를 성공으로 이끌며 또 하나의 어린이뮤지컬 브랜딩에 성공한 유진엠플러스㈜와 ​스마트스터디㈜가 핑크퐁 뮤지컬의 세번째 시리즈로 7월 13일부터 8월 26일까지 합정역 메세나폴리스에 위치한 신한카드 판(FAN)스퀘어 라이브홀에서 공연된다.

공연의 티켓은 5월 15일 오전 10시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가 시작되며 20인 이상 단체예약은 프로스랩을 통해 문의 및 예약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