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SBS 인기가요 5월 둘째 주 방송 캡쳐 (아이즈 - 펜타곤 -벤 = 용준형 - 드림캐쳐 - 크로스진 - (여자)아이들 - 틴탑 - 임팩트 - 러블리즈)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여자친구가 5월 둘째 주 '인기가요' 1위의 주인공이 됐다.


5월 13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 1위 후보는 여자친구 '밤' , 닐로 '지나오다'  , 모모랜드 '뿜뿜' 이 경합한 가운데 여자친구가 1위를 차지하며 음원 6관왕에 올랐다. 수상 후 소원은 팬클럽인 '버디'에 대한 감사함을 표했고, 예린은 "이 상이 너무 소중해서 감사하고 앞으로 더욱 열심히 하겠다."는 수상 소감을 말했다.


이번 주 '인기가요'의 핫한 컴백 스페셜 무대에는 용준형이 '무슨 말리 필요해'의 솔로 무대를 펼쳤고 틴탑은 '서울밤'으로 경쾌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더욱 성숙해져 돌아온 크로스진은 '말랑말랑'을 카리스마 넘치는 칼군무의 대명사 드림캐쳐는 'YOU AND I'로 돌아왔다. 벤은 '열애중'으로 감성을 울렸고 나윤권은 '10분 거리인데'로 애절한 보이스를 선사했다.


매일 듣고 싶은 '위너'는 'EVERYDAY'로 여자친구는 아련한 감성 돋보이는 '밤' 무대를 보여줬고, 6인 6색의 매력을 지닌 (여자)아이들은 'LATATA'로 흥겨운 라틴풍의 댄스 무대를 선보였다.

 

이외에도  러블리즈 '그날의 너' , 펜타곤 '빛나리' , 스누퍼 '튤립' , 오마이걸반하나 '바나나 알러지 원숭이', 임팩트 '빛나' , 'INSIT '스냅샷' , 아이즈 '엔젤' , 더보이즈 'Giddy Up' 무대를 꾸몄다. 또한 N.Fying과 칸토는 새로운 노래로 컴백을 예고했다.

 

한편 5월 둘째 주 957회차 인기가요에는 '여자친구' ,'WINNER' ,' 러블리즈' ,'펜타곤' , '스누퍼' , '임팩트' , '아이즈' , 'IN2IT' , '더보이즈' ,' (여자)아이들'. '벤' , 용준형' , '틴탑' , '오마이걸 반하나' , '드림캐쳐' , '나윤권'이 출연했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