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MBC 5월 12일자 쇼!음악중심 방송 캡쳐 (아이즈 - 크로스진 - 드림캐쳐 - (여자)아이들 - 펜타곤 - 여자친구 - 벤 - 용준형)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여자친구가 '밤'으로 MBC 쇼!음악중심에서 첫 1위를 차지했다.

 

5월 12일에 방송된 MBC 쇼!음악중심 1위 후보로는 박효신 '별시' , 여자친구 '밤' , 트와이스 'What is Love?'가 경합한 끝에 여자친구의 '밤'이 1위를 차지하며 음원 5관왕에 올랐다. 여자친구는 이날 1위로 호명되자 멤버들 모두 뜻밖이라는 표정을 지었고 신비가 "음악중심에서 첫 1위라 뜻밖이라면서도 기쁘다."는 소감을 말했다.


이번 주 쇼!음악중심 컴백 스테이지에는 어두운 밤을 밝혀 줄 여자친구가 '밤'으로 컴백했고 , 칼군무의 제왕 틴탑이 '놀면 돼'와 '서울 밤' 무대를 용준형이 '뜨뜨미지근' , '무슨 말이 필요해'로 또 다른 컴백을 알렸다. 


이외에도 여덟 요정 러블리즈는 '그날의 너' , 더보이즈 'Giddy Up' , 새로운 비상을 알리는 크로스진은 '달랑달랑' , 스누퍼는 'Tulip'으로 여심저격할 강렬한 메탈 록으로 돌아온 드림캐쳐는 'YOU AND I'의 무대를 꾸몄다. 데뷔 8년만의 첫 정규 앨범을 발표한 감성퀸 벤은 '열애 중'의 감미로운 발라드 무대를 선사했고,  꽃미남 밴드 아이즈는 '엔젤' , 유미는 애절한 보이스와 멜로디의 '러브 러브' 무대로 새 노래를 알렸다. 


신인답지 않은 당찬 무대로 핫한 (여자)아이들은 'LATATA'무대로 음악중심 데뷔를 알렸고, 펜타곤은 '빛나리' , 임팩트 '빛나' , 형섭X의웅은 '너에게 물들어'를 끝으로 마지막을 고했다. 

 

한편 5월 둘째 주 587회 MBC 쇼!음악중심에는 '탄탑' , '용준형' ,'여자친구' , '크로스진' , '러블리즈' , '임팩트' , '드림캐쳐' , '스누퍼' , '유미' , '펜타곤' , '더보이즈' , '(여자)아이들' , '형섭X의웅' , '벤' , '아이즈'가 출연했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