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TV조선 '대군-사랑을 그리다' 캡쳐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문지인과 한재석의 멜로가 안방극장을 설레게 만들었다.

 

지난 28일 방송된 TV조선 ‘대군-사랑을 그리다’에서 끝단(문지인 분)과 득식(한재석 분)의 재회가 시청자들을 심쿵하게 만들었다.

 

자현(진세연 분)이 죽은 줄 알았던 이휘(은성대군-윤시윤 분)와 함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득식은 불안하기만 했다. 이에 득식은 이강(진양대군-주상욱 분)의 후궁이 되었으면 고생하지 않았을 거라 말했다. 그러자 끝단은 “조용히 해요! 누가 들으면 큰일 나요!”라며 득식의 입을 막았다.

 

끝단의 손을 떼어내는 득식은 마냥 설레기만 했다. 득식은 “누군 뭐 마음이 없냐? 누군 뭐 좋아하는 사람 없어”라며 대꾸했다. 끝단이 “도련님이 죽어도 좋은 저런 불같은 사랑을 어찌 알겠어요...”라고 말했다. 득식이 자신도 아픔이 많다고 하자 끝단은 “아프죠. 아파서 용기는 못 내죠”라고 득식의 마음을 꼬집었다.

 

이에 득식은 “내가 용기 내면 받아줄 수나 있어? 핏줄이 어디 가냐? 나두 어머니 아버지처럼! 대군하구 자현이 못지 않게! 사랑꾼이 될 수 있는 사람이야”라고 끝단을 설레게 만들었다.

 

드라마 주인공 못지않게 설레는 조연들의 멜로는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하지만 두 사람의 가슴 설레는 상황은 길지 못했다. 루시개(손지현 분)가 누룽지를 들고 끝단과 득식 앞에 나타난 것이다.

 

한편, 다음주 종영을 앞두고 있는 '대군-사랑을 그리다' 에서 끝단과 득식의 설레는 멜로가 결실을 맺을지 다음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