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후무코리아(서울시 마포구, 대표이사: 후쿠이 요시유키)는 전자 서적 어플리케이션 개발회사인 북잼(서울시 강남구, 대표이사: 조한열)과 공동으로, 일본의 만화 잡지인 ‘히어로즈’의 한국어판 앱을 네이버 앱스토어에 이어 구글 플레이에서도 10월 7일(화)부터 서비스를 개시하였다.


이번 서비스 개시를 통해 배포 되는 작품은 아래의 8개 작품이다.

- 울트라맨
- 소울 리바이버
- 버디 스피리츠
- 괴도뤼팽 아반츄리에
- 히어로 마스크
- 소드가이
- 마제스틱 프린스
- 히어로 컴퍼니

향후, 히어로즈의 연재 작품을 순차적으로 늘려나갈 예정이다.

히어로즈(발행:주식회사 히어로즈)는 주로 남성 독자를 타겟으로 한 인기 만화 잡지이다. 그 중에서도 ‘울트라맨’은 단행본 4권을 통해 이미 100만부의 판매를 넘긴 작품으로 수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다.

‘작품 소개’
기존작에서 울트라맨은 적과 싸울 때 거대해지는 정의의 사도 같은 모습으로 알려져 있지만, 본작에서는 일반 사람 크기의 울트라맨으로 등장한다.

‘강철의 라인배럴’의 시미즈 에이이치와 시모구치 토모히로가 지금까지와는 다른 울트라맨을 그리고 있다.


그밖에도 애니메이션이 인기를 끌고 있는 ‘마제스틱 프린스’, ‘GTO’의 각본을 쓴 후지사와 토오루가 원작을 맡은 ‘소울 리바이버’, 한국의 인기 만화가 하일권의 ‘히어로 주식회사’를 원작으로 하여 일본의 인기 만화가 시마모토 카즈히코가 그린 ‘히어로 컴퍼니’, 부산에서 거주 중인 한국인 만화가 이성규(gyuo)가 그린 ‘버디 스피리츠’. 아메미야 케이타가 캐릭터 디자인을 담당한 ‘소드가이’ 등의 화려한 작품들이 구비되어 있다.

www.artkoreatv.com
아트코리아방송 정형근 기자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