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MBC 쇼!음악중심 캡쳐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트와이스가 음악차트 4관왕에 올랐다.


21일 오후 방송된 4월 셋째 주  MBC 쇼!음악중심 1위 후보에는 위너(WINNER) 'EVERYDAY ' ,  트와이스 'What is Love?' , EXO-CBX '花요일 (Blooming Day)가 올라 경합한 끝에 트와이스가 1위를 차지했다. 


이번 주 쇼!음악중심 컴백 스테이지에는 관능적인 매력돌 빅스(VIXX)가 타이틀곡 '향' 과 '마이 말렌타인' 무대를 선보이며 컴백했고, 임팩트는 '빛나'로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를 선보였다.  IN2IT은 '스냇샷 으로 섹시함에 남성미까지 더했고, 태진아와 강남은 '장지기장'으로 콜라보 무대를 선보였다. 

 

이외에도 더보이즈 'Giddy Up', 들으면 들을수록 중독되는 오마이걸은 '바나나 알러지 원숭이' 무대를 꾸몄다. 위너(WINNER)는 'EVERYDAY' , 에릭남은 '솔직히' , 펜타곤은 '빛나리'로 중독성 넘치는 매력을 보여줬다. 매력적인 보이스가 돋보이는 밴드 더로즈는 'BABY' , NCT 2018은 'Black on Black' , 사무엘은 'ONE' , Stray Kids는 'District 9'으로 스웨그 넘치는 군무로 시선을 사로 잡았다. 
사랑스런 그녀들 트와이스는 'What is Love?' 의 깜찍하고 사랑스런 무대를 선사했다.

 

한편 EXID '내일해' 는 아쉬운 고별 무대를 끝으로 퇴장했다.

 

4월 셋째 주  585회 MBC 쇼!음악중심에는 'EXO-CBX(첸백시)' ,'에릭남' ,'트와이스' ,'위너' , '빅스' , EXID' ,,' 오마이걸 반하나' ,'더보이즈' , '임팩트' ,'NCT 2018' , '펜타곤' ,' 사무엘' , '더로즈' ,' 태진아,강남' IN2IT' ,' Stray Kids'가 출연했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