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둘째 주 MBC '쇼!음악중심' (위너 - 트와이스 - 슈퍼주니어 - UNB - 브로맨스 - 몬스타엑스 - 업텐션 - EXID - EXO-CBX(첸백시) ). 출처 MBC 쇼!음악중심 캡쳐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남성그룹 위너(WINNER)가 본격적인 상승세를 타기 시작했다. 


14일 오후 방송된 4월 둘째 주  MBC 쇼!음악중심 1위 후보에는 위너(WINNER) 'EVERYDAY ' , 마마무 '별이 빛나는 밤' , 빅뱅 '꽃길'이 경합한 끝에 위너가 1위를 차지했다. 


이번 주 쇼!음악중심 컴백 스테이지에는 슈퍼주니어 'Lo Siento(Ft.HARD), 설레는 봄에 꼭 맞는 부드러운 감성으로 돌아온 EXO-CBX(첸벡시) '花요일' , 음원강자 위너는 'EVERYDAY' 와 최초로 'AIR'무대를 선보였다. 5년 만에 컴백한 믿고 보는 보컬 허영생은 '지구가 멸망해도' , 달콤한 보이스의 에릭남은 '솔직히' 상큼발랄한 그녀들 트와이스는 타이틀곡 'What is Love?' 와 'Say YES' 무대를 꾸몄다.


이외에도 EXID '내일해' , '몬스타엑스 'Jealousy' , 더보이즈 'Giddy Up', 들으면 들을수록 중독되는 오마이걸은 '바나나 알러지 원숭이' 무대를 꾸몄다. UNB는 감각적인 시운드와 파워풀한 군무가 돋보이는 신곡 '감각'으로 데뷔했고,  강렬한 밴드 사운드의 르 씨엘(Le Ciel)은 'Sweetune' 무대를 선사했다. 브로맨스는 '오 나의계절'을 통해 빈틈없는 하모니의 브로맨스를 보여줬다. 


한편 동방신기는 아쉬운 고별무대를 선보였고, 업텐션 역시 'CANDYLAND' 고별 무대를 선보이며 굿바이 했다. 


이번주 4월 둘째 주  584회 MBC 쇼!음악중심에는 '슈퍼주니어' , '동방신기' , '허영생' , 'EXO-CBX(첸백시)' ,'에릭남' ,'트와이스' ,'위너' , '몬스타엑스' , EXID' , '업텐션' ,' 오마이걸 반하나' ,'더보이즈' ,' UNB' ,'브로맨스' ,'르씨엘(Le Ciel)'이 출연했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