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코리아방송 = 김한정 기자] KBS2TV 예능 '살림하는 남자들'을 통해 제 2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김승현이 대학로 연극에 주연 으로 발탁되었다.

살림남으로 제 2전성기 배우김승현 연극 스캔들 주인공 확정

원조 꽃미남 배우 김승현은 오는 5월4일부터 개막되는 코믹연극 " 스캔들" 에서 미워할수만은 없는  매력적인 바람둥이 조성기 역할을 맡았다. 김승현은 "꾸준히 대학로에서 연극을 계속하며  연기력 을 다져왔기에 그 어느때보다 자신있다.그리고 연극 스캔들 대본을 보고 혼자서 키득키득 몇번이나 웃었는지 모른다. 

인기있는 코믹연기에는 처음 도전하는 거라서 약간의 있었으나 대학로의 진짜 연기잘하는 선,후배들과 땀뻘뻘 흘리며 연습하는데 완전 살아있다는 느낌이다. 올해는 살림남을 통해서 김승현의 본 모습을 많이 알린만큼 연극,예능,드라마 등  좋은 작품들을 많이 하고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살림남으로 제 2전성기 배우김승현 연극 스캔들 주인공 확정

연극 <스캔들>은 2012년 국내 초연 이후 최단기간 1,000회 돌파, 객석 점유율 98%, 관객 평점 9.4를 기록하며 대학로 대표 로맨틱 코믹 연극으로 자리매김 한 바 있다. 원패스엔터테인먼트에서 2018년 봄을 맞아 완전히 재정비 하며 웃음폭탄을 재 장착한 공연으로 특히 이번 시즌 에는 탤런트 김승현외에도 드라마 사랑과전쟁,뮤지컬 복순이할배의 이재욱, 옥탑방고양이의 정수라, 보잉보잉의 안상훈,최환이,이채원,최어진,한소라 ,이은우,구민정 ,작업의 정석 의 장지희,나의 PS파트너의 김채원, S다이어리의강병준,뮤지컬 넌센스의 이하린,연극 그남자그여자의 박소민 등 대학로 최강의 젊은 연기자들이 트리플 캐스팅되어 열정과 파워가 넘치는 개성 만점의 연기대결을 펼친다.

배우들의 불꽃 튀는 코믹 연기 대결은 물론, 짜릿하고 기막힌 스토리의 반전으로 잠시라도 눈을 뗄 수 없게 하는 연극 <스캔들>. 이들의 새로운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