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늬. 제공 투미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배우 이하늬가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투미(TUMI)와 함께 한 봄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하늬는 이번 화보에서 비즈니스, 일상, 여가 활동, 여행의 4가지 테마를 통해 에너지 넘치고 프로페셔널한 스마트 우먼의 데일리 백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모던한 수트와 미니멀한 원피스, 캐주얼한 스포티룩 등 다양한 스타일링에 제안되는 보야져(Voyageur) 컬렉션은 가벼운 경량 나일론 소재로 여성스러운 실루엣에 골드, 실버, 건메탈의 하드웨어 구성이 특징이다. 모던하고 심플한 실루엣으로 일상, 비즈니스, 여행 등에서 스타일리시한 스타일링과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디테일한 수납 구성으로 실용성을 더했다. 보야져 컬렉션은 렉사 집 플랩(Lexa Zip Flap), 브리프 케이스, 크로스바디, 캐리 온 등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스마트 우먼을 위한 다양한 스타일로 선보였다.

또한, 여행 테마 속 19디그리 알루미늄(19Degree Aluminum) 컬렉션은 혁신적인 기능과 모던한 디자인은 물론, 사용이 편리한 버튼식 잠금장치와 강화된 프레임 케이스, 충격에 취약한 모서리를 보호해주는 다이 캐스트 코너 캡(Die-cast corner caps) 등의 구성으로 더욱 완벽하고 편안한 여정을 선사한다.

이하늬. 제공 투미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