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코리아방송=오재현 기자] 그룹 에이젝스가 ‘구렁이 육아일기’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공개하고 ‘뱀’과의 동거에 나선다.

에이젝스는 18일부터 3주에 걸쳐 온라인 자체 리얼리티 프로그램인 ‘구렁이 육아일기’를 공개한다.각 회당 약 5분~7분 분량으로 제작된 이 영상은 총 4회로 구성되어 에이젝스의 리얼한 애완 구렁이 육아 스토리가 담겨 질 예정이다.

18일 정오 공개되는 1화에는 멤버 ‘성민’이 애완 구렁이를 데리고 오면서 생기는 멤버들간의 갈등을 다룬다. 이 후 컴백준비에 한창인 에이젝스가 약 3주간 이 애완 구렁이를 기르게 되면서 일어나는 크고 작은 에피소드들과 솔직한 에이젝스의 리얼 일상들이 가감 없이 팬들에게 공개 될 예정.

-'보아뱀'과의 아슬아슬한 동거생활을 공개하는 에이젝스 (사진제공=DSP미디어)

에이젝스가 기르는 구렁이는 7~8세 어린이 평균 키와 비슷한 1.2m 길이의 ‘알비노 보아뱀’으로, 온순한 성격 덕분에 최근 인기 애완동물로 급 상승하고 있는 종이다. 앞서 엠블랙의 미르와 시스타 효린, 서인국 등이 실제 애완 뱀을 기르는 모습이 공개되며 화제를 얻은 바 있는 만큼, 에이젝스가 펼치는 ‘뱀’과의 동거가 팬들에게 어떤 빈응을 불러 모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 리얼리티 프로그램은 이례적으로 ‘온라인’을 통해서만 공개된다. 에이젝스 공식 유투브 채널 및 페이스북에서 1,2화가 선 공개되며, 28일에는 포털사이트인 네이버 뮤직을 통해 전편이 공개될 예정으로 더욱 특별함을 더하고 있다. 당당히 ‘비방용’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지향하는 에이젝스의 솔직 담백한 리얼리티 프로그램 공개에 팬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다.

한편 에이젝스의 ‘구렁이 육아일기’ 영상은 18일 정오, 에이젝스 공식 유투브 채널(www.youtube.com/dspAJAX)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www.artkoreatv.com
아트코리아방송 오재현 기자 (wzmind00@gmail.com)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