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없이 계속되던 무더위가 물러가고 패셔니스타의 계절, 가을이 돌아왔다. 이번 시즌에는 스니커즈가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한편, 매니쉬 룩이나 캐주얼 웨어에 여성스러운 매력을 가미해줄 ‘스틸레토 힐’ 또한 강세를 보이고 있다. 보다 특별한 스틸레토 힐을 찾고 있는 이들을 위해 게스 슈즈에서 유용한 쇼핑팁을 소개한다.


오피스 룩 필수 아이템, 베이직한 디자인의 스틸레토 힐

포멀한 오피스 룩을 즐겨입는 직장인들에게는 베이직한 디자인의 스틸레토 힐이 적합하다. 활동량이 많은 직장인들은 여성의 각선미를 살려주면서 발에 큰 무리를 주지 않는 7~8cm 정도의 굽을 선택하는 것이 적당하며, 현재 갖고 있는 스틸레토 힐이 많지 않다면 어느 컬러의 의상에나 매치하기 쉬운 무채색 혹은 스킨톤 계열의 컬러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만일 베이직한 디자인의 슈즈가 너무 밋밋하다고 느껴진다면, 골드 메탈 등의 과하지 않은 디테일이 들어간 슈즈를 선택하여 보다 세련된 오피스 룩을 완성해보자.

발목 스트랩 슈즈로 다리 라인에 자신감을

그동안 각선미에 자신감이 없어 꽁꽁 숨겨왔다면, 이번 시즌에는 과감히 발목 스트랩 디자인의 스틸레토 힐을 선택해보자. 발목 스트랩이 발목을 더욱 얇아 보이게 하는 효과를 줄 뿐만 아니라, 기본 스틸레토 힐 보다 캐쥬얼한 느낌이 강해 성숙한 이미지의 스틸레토 힐이 부담스러운 이에게 적합하다. 특히 강렬한 레오퍼드 패턴의 스틸레토 힐과 롤업한 보이프렌드 진을 매치하여 트렌디한 매니쉬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본격적으로 시작된 가을, 게스 슈즈에서 제안하는 스틸레토 힐과 함께 섹시한 가을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자.

www.artkoreatv.com
아트코리아방송 김지인 기자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