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코리아방송 = 조칠훈 기자] 고양문화재단이 3월 31일(토) 고양아람누리 새라새극장에서 연극 '소문'을 개막작으로 ‘2018 고양예술인페스티벌‘을 시작한다.


연극 '소문'은 지난 해 우수작으로 선정된 연극 '배우 우배'를 선보인 (사)고양방송예술인협회의 작품으로, 악성 댓글과 근거 없는 억측이 난무하는 오늘날을 재치 있게 풍자한다.

4월 13일(금)~14일(토)에는 ‘어렵지 않고 재미있는 오페라’를 추구하는 공연단체 ‘다빈아트’가 '피가로의 결혼'을 선보이고, 4월 21일(토)~22일(일)에는 뮤직드라마팀 ‘스와뉴’가 준비한 음악 낭독극 '계절이야기'가 예정되어 있다.

5월 11일(금)에는 ‘아츠팜 들소리’가 강렬한 전통 북의 합주에 젬베, 핸드팬 등 이색적인 타악기가 어우러진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5월 19일(토)은 국내 최초의 기타 4중주단 ‘서울기타콰르텟’의 '기타로 하는 이야기' 공연이 준비되어 있다.

5월 19(토)~20일(일)에는 ‘극단 호수공원’이 중견배우 한인수 등 내공 있는 배우들의 연극 '막차 탄 동기동창'을 선보이며, 2018 고양예술인페스티벌의 피날레는 5월 25일(금) '난감하네'로 유명한 ‘에스닉 팝 그룹 락’의 창작 판소리 '몽타주 : 더 듀엣'이다. 국악계의 젊고 실력 있는 뮤지션들이 모여 전통음악을 보다 쉽게 이해하고 즐길 수 있는 갈라 콘서트로 구성된 공연이다.

공연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재단 홈페이지(www.artgy.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각 공연별 입장권은 2만원으로 고양시민 50% 할인 등 다양한 예매 혜택이 있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