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 제공 뮤직K엔터테인먼트

[아트코리아방송= 이용선 기자] 4인조 보이밴드 아이즈(현준, 지후, 우수, 준영)가 4월 26일로 컴백 일정을 확정 지었다.

아이즈가 최근 4월 26일로 컴백 일정을 확정 짓고, 막바지 새 앨범 준비에 매진 중이다. 이로써 아이즈는 8개월여 만에 두 번째 활동을 시작하게 됐다. 또한 아이즈는 컴백 활동에 앞서 지난 18일 데뷔 200일 기념 팬미팅도 개최했다.

아이즈는 그동안 3회의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면서도 꾸준히 새 앨범 작업을 진행해왔다. 오랜만에 팬들을 만나는 만큼 완성도 높은 앨범을 위해 노력을 기울였다는 후문이다.

지난해 걸그룹 '여자친구'의 메인보컬 '유주'와 '아이즈'의 메인보컬 '지후'가 컬래버레이션 한 곡 '하트시그널'이 음원차트 상위권에 진입하며, 다음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어 3회에 걸친 단독 콘서트 전석을 매진 시키며, 이번 컴백으로 이어질 다양한 활동 역시 기대된다.

아이즈의 컴백으로 4월 가요계 아이돌 대전은 더욱 뜨거워질 전망이다. 트와이스, EXID, 오마이걸, 러블리즈 등을 비롯한 걸그룹 대전에 이어 위너, 엑소-첸백시, 더보이즈, YDPP 등 보이그룹 대전이 이어진다.

아이즈는 데뷔 전부터 100여 회가 넘는 라이브 공연을 통해 실력을 쌓아왔고 지난 2017년 8월 31일 첫 번째 미니앨범 '올 유 원트(All you want)'를 발표하고 '다해' '저격해' 두 곡으로 신인의 풋풋함과 청량함으로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한편, 아이즈는 4월 26일 두 번째 미니앨범을 발표하고 활발히 활동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