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마지막 주 SBS 인기가요 (GOT7 - 부석순 - 자이안트 핑크 - 우주소녀 - NCT127 - 설하윤 - CLC - 소정 - 우주소녀 업텐션). 출처 SBS 인기가요 캡쳐

[아트코리아방송= 이용선 기자]  마마무가 3월 마지막 주에도 그 기세를 이어갔다.

25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는 다이아 채연과 송강, 민규의 사회로 진행됐다. 3월 마지막 주 1위 후보로는 마마무 '별이 빛나는 밤' , GOT7 'Look , 빅뱅 '꽃길'이 1위 후보에 올라 마마무의 '별이 빛나는 밤'이 1위를 차지하며 음원 차트 8관왕을 이뤄냈다.

이번 주 스페셜 무대에는 파이팅 넘치는 세 남자들 .. 부석순(세븐틴)이 '거침없이' 매력을 발산했다. 

에이프릴이 '파랑새'로 청순함과 아련함이 공존하는 무대를 쎈언니 자이언트 핑크가 '너를 사랑하지 않아'로 부드러운 반전 매력을 방출했다. 섹시와 청순을 넘나드는 나라는 '질투'로 돌아왔고,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GOT7은 'Look' 을 선사했다. 트로트 신예 설하윤은 '눌러주세요' 로 흥겨움 넘치는 무대를 꾸몄다.

이외에도 소정 'Stay Here' , 골든차일드 '레이디' , 우주소녀 '꿈꾸는 마음으로' , NCT127 'TOUCH , 업텐션 '캔디랜드' , 아이콘 '고무줄다리기' , 마마무 '별이 빛나는 밤' , CLC '블랙드레스' , 홍진영 '잘가라' , 위키미키 '라 라 라'의 풍성한 무대를 만들었다. 모모랜드의 '뿜뿜'은 이번 주를 마지막으로 퇴장했다. 

또한 이번 주 '마미뮤 (My Mini Music)'에서는 GOT7이 자신들의 신곡 'Look'으로 개성 넘치는 뮤비를 선보였고, 다음 주에는 사무엘, 워너원 , 몬스타엑스, 동방신기가 컴백을 알렸고 스트레이 키즈는 데뷔와 동시에 첫 출격 예고했다.

한편 3월 마지막 주 950회차 인기가요에는 GOT7 , 부석순(세븐틴) , 마마무 , 아이콘 , 업텐션 , 에이프릴 , CLC, 우주소녀 , NCT127 , 모모랜드, 홍진영 , 골든차일드 , 위키미키 , 소정 , 자이언트 핑크 , 설하윤, 나라가 출연했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