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코리아방송=오재현 기자] 걸그룹 레인보우의 멤버 정윤혜가 데뷔 이래 첫 연기도전에 나선다.

레인보우의 정윤혜는 JTBC 50부작 드라마 ‘맏이(극본 김정수, 연출 이관희)’ 에 캐스팅, 최근 출연을 확정 짓고 11일 첫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다.정윤혜는 극 중 셋째 딸 ‘영숙’역으로 출연하며 아역에서 성인연기자로 바뀌는 극 초반부부터 본격적으로 투입된다.

-데뷔 이래 첫 연기도전에 나선 걸그룹 레인보우의 멤버 정윤혜 (사진제공=DSP미디어)

-"드라마에서 활약 기대해 주세요" 걸그룹 레인보의 멤버 정윤혜 (사진제공=DSP미디어)



걸그룹 레인보우 안에서 통통 튀는 매력으로 사랑 받아온 정윤혜는 지난 8월 MBC 에브리원 아이돌 드라마 ‘더 드라마틱’에서 차분하고 안정적인 연기실력을 깜짝 공개해 팬들의 관심이 집중된 바 있다. 그 동안 연기자 변신을 위해 차근차근 준비해온 정윤혜는 ‘영숙’역을 통해 데뷔 후 첫 정극 연기에 도전, 같은 팀인 김재경, 고우리, 노을, 오승아에 이어 레인보우의 본격적인 ‘연기 멤버’ 대열에 동참하게 됐다.

정윤혜가 맡은 ‘영숙’은 언니 영선을 행복하게 하게 위해 노력하는 착한 셋째 딸로, 극의 흐름을 함께 이끌어가는 주요배역이다. ‘맏이’의 출연을 확정 짓게 된 정윤혜는 “이렇게 훌륭한 작품과 멋진 배역으로 연기데뷔를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아직 부족한 점이 너무 많지만 정말 열심히 노력 할 것” 이라며 출연 소감을 전했다.

JTBC드라마 ‘맏이’는 1960년대를 배경으로 일찍 부모를 잃은 오남매의 맏이가 동생들을 사회적으로 성공한 인물로 키워내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장미희, 윤정희, 재희, 오윤아 등 막강한 출연진이 캐스팅되며 화제를 모았다.

www.artkoreatv.com

아트코리아방송 오재현 기자 (wzmind00@gmail.com)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