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셋째 주 인기가요 (마마무 - 업텐션- 이소정 - NCT 127 - 에이프릴 - 우주소녀 - CLC - SF9 - 정일훈 - GOT7) 출처 SBS 인기가요 캡쳐

[아트코리아방송= 이용선 기자] 마마무가 부모님과 '무무'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18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는 다이아 채연과 송강, 민규의 사회로 진행됐다. 3월 셋째 주 1위 후보로는 마마무 '별이 빛나는 밤' , 모모랜드 '뿜뿜' , 워너원 ' 약속해요'가 1위 후보에 올라 마마무의 '별이 빛나는 밤'이 1위를 차지했다.

지난주 '인기가요' 무대에 컴백한 '마마무'는 이국적 멜로디와 은유적인 가사의 조화를 이룬 '별이 빛나는 밤' 무대를 선사했고 , 아이콘은 '골무줄다리기'로 찰떡 안무를 선보였다. 골든차일드는 'LADY'로 애절한 감성 무대를 꾸몄다. 신나는 멜로디와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인상적인 '잘가라'의 홍진영은 여전히 건재함을 알렸다. 

'인기가요' 컴백 스페셜 무대에는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GOT7'이 '고마워'와 'Look'으로 7인 7색의 의 매력을 폭발시켰고, 완전체로 돌아온 '업텐션'은 '반해, 안반해'와'CANDYLAND'로 박력 넘치는 안무로 시선을 집중 시켰다. 한층 성숙해진 '에이프릴'은 'BEEP'와 '파랑새'로 청순함과 아련함이 공존하는 무대를 선사했고, 'NCT 127'은 'TOUCH'로 심쿵 달콤한 무대를 꾸몄다. 

이외에도 정일훈 'She's gone' , CLC 'Black Dress' , SF9 '맘마미아' , 위키미키 '라 라 라' , 소정 'Stay Here' , 14U '예뻐지지마' , 우주소녀 '꿈꾸는 마음으로' 의 풍성한 무대를 선사했다. 

또한 이번주 '마미뮤 (My Mini Music)'에서는 우주소녀가 엑소의 '으르렁'을 선보였고 , 세븐틴 '부석순'이 컴백을 예고했다.

한편 3월 셋째 주 949회차 인기가요에는 GOT7 , NCT 127 , 에이프릴 , 정일훈 , 마마무 , 홍진영 , 아이콘 , CLC , 우주소녀 , SF9 , 골든차일드 , 위키미키 , 소정 , 14U가 출연했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