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방송된 SBS

[아트코리아방송= 이용선 기자] 핫한 '아이콘'이 3월 첫째 주에도 기세를 이어가며 1위를 차지했다.

4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는 다이아 채연과 송강의 사회로 진행됐다. 3월 첫째 주 1위 후보로는 아이콘 ' 사랑을 했다' , 레드벨벳 '배드보이' , 모모랜드 '뿜뿜'이 경합한 가운데 최종 집계 끝에 아이콘이 레드벨벳과 모모랜드를 제치고 1위를 차지하며 차트 8관왕의 기염을 토했다. 

이날 방송된 '인기가요' 컴백 스페셜 무대에는 3년 만의 솔로로 컴백한 성규가 호소력 있는 보컬로 타이틀 곡 'True Love' 무대를 꾸몄고, 꿈을 이뤄줄 것만 같은 마법사로 돌아온 우주소녀가 '꿈꾸는 마음으로' 무대를 선보였다. 뮤지컬을 보는 듯한 SF9 의 '맘마미아' 도 놓칠 수 없는 유쾌한 무대였다. 

이어 양요섭은 슬픈 멜로디와 매력적인 보컬로 '네가 없는 곳'을 선사했고, 감성보컬 KCM은 '새벽길'을 대중들의 마음을 저격할 타켓은 'Awake' , NCT U의 새로운 조합인 태용X텐은 'Baby Don't Stop'무대를 꾸몄다. 

또한 이번주 '마미뮤 (My Mini Music)'에는 골든차일드가 나와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을 패러디한 뮤비를 보여줬다. 

이외에도 이날 '인기가요' 무대에는 'NCT U' , '구구단' ,' 홍진영' , '펀치' , '아이스' ,' 위키미키' ,'CLC' ,' VAV'가 출연해 풍성한 무대를 선보였다.

한편 다음주에는 '마마무'와 'NCT DREAM'의 컴백 무대가 예고됐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