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마지막 주 방송된 SBS

[아트코리아방송= 이용선 기자] '아이콘'의  질주는 2월 마지막 주에도 지속됐다. 

25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는 다이아 채연, 송강, 민규의 사회로 진행됐다. 2월 마지막 주 1위 후보로는 아이콘 '사랑을 했다', 레드벨벳 '배드 보이' , 모모랜드 '뿜뿜'가 올라 최종 집계 끝에 차트 1위를 차지하며, 3관왕에 올랐다. 

이날 컴백 스페셜 무대에서는 K-P0P 여왕 'BOA'는 직접 작사한 매력적인 멜로디의 'ONE SHOT, TWO SHOT' 무대를 선보이며 화려한 컴백을 알렸고,  5년 만에 솔로로 돌아온 '양요섭'은 매력적인 보컬이 돋보이는 '네가 없는 곳' 을 선보였다. 여심을 사로잡을 'NCT U'는 'BOSS' 의 멋진 무대를 보여줬다. 이어 시크함과 카리스마로 새롭게 변신한 'CLC'는 '블랙 드레스' , '위키미키'는 타이틀곡 'La La La' 의 자유분방하고 당당한 모습을 보여줬다. 

또한통통 튀는 매력의 오마이걸은 'Love O'clock' , 흥부자 '모모랜드'는 여전히 매력 '뿜뿜' 했다. 상남자 밴드 ‘더 이스트라이트’는 누나들 마음  확 사로잡을 '레알남자 (Real Man)'  무대를 꾸몄다.

이외에도 이날 인기가요에는 홍진영, 구구단, VAV, 골든차일드, 더 이스트라이트, 정세운, 프로미스나인(fromis_9), 하이솔(feat.민트, 키스엔), 걸카인드가 출연했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