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 MBC

[아트코리아방송= 이용선 기자] 2018년 설 연휴를 맞아 MBC가 다양한 특집 방송을 마련했다.

대표 명절 예능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은 ‘설특집 2018 아이돌스타 육상·볼링·양궁·리듬체조·에어로빅 선수권대회(이하 2018 아육대)’부터 17년 만에 뭉친 그룹 H.O.T.의 무대를 만날 수 있는 ‘설특집 무한도전’, 스타와 스타 가족들이 함께하는 설특집 미스터리 게임쇼 ‘문제는 없다!’(18일 오전 9시 5분 방송) 등이 설 연휴를 책임진다.

설특집 미스터리 게임쇼 '문제는 없다!는 스타와 스타의 가족이 미스터리한 게임룸에 들어가 문제를 직접 추리하고 단서를 찾아내 해결하는 전무후무한 방탈출 가족게임쇼로 전현무가 MC를 보며 현영&딸 최다은, 홍인규&아들 홍하민, 정태우&아들 정하준, 비아이&여동생 김한별이 출연한다. 패널로는 정시아, 권혁수, 유아(오마이걸), 승관(세븐틴)이 참여한다.

15일-16일 양일간 방송되는 ‘2018 아육대’는 사상 최초로 볼링 종목을 신설해 더욱 흥미진진한 승부를 예고하고 있다. H.O.T.의 공연 준비 모습 등이 공개되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무한도전-토토가3’는 17일 밤 10시 25분에 방송된다. 

설 연휴 마지막 날인 18일 오전 8시에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기념 ‘원 코리아! 평화 태권도’가 방송된다.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개최를 기념해 오는 14일 상암 MBC 공개홀에서 진행로되는 남북 태권도 합동 시범 공연을 안방에 생생하게 전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