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문화공장 개관 4주년 기념콘서트 FACTORY 공연포스터 (제공_대명문화공장)

[아트코리아방송= 이용선 기자] 대학로의 “DCF 대명문화공장” 이 공연장 개관 4주년을 맞이 해 2월 23일부터 3월 4일까지 'DCF 대명문화공장 개관 4주년 콘서트 ‘FACTORY’ (이하_콘서트 FACTORY)' 를 개최한다.

 2018년 개관 4주년을 맞이 해 새롭게 선보이는 '콘서트 FACTORY'에서는 그 동안 대명문화공장에서 선보였던 작품 및 배우들과 더불어 이번 4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모인 뮤지컬계의 스타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만들었다.

총 17명의 배우가 출연하며 8개의 테마로 이루어진 이번 콘서트는 서정적인 분위기의 음악부터 파워풀한 락음악까지 장르를 망라하며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이번 콘서트에 출연하는 기세중, 김경수, 김도빈, 김재범, 박영수, 백형훈, 성두섭, 송용진,​ 안유진, 에이브, 오성민, 원요한, 임병근, 정동화, 정욱진, 조풍래, 최수진(가나다 순) 17명의 배우들은 포스터 촬영현장에서 진행 된 각각의 미니 인터뷰에서 “작품 외의 공간에서 친분이 있는 배우들과 팬들을 만나게 되어 설레인다.”, “이번 콘서트를 위해 할애하는 시간들이 매우 즐겁다. 공연에서와는 다른 멋진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등의 기대감을 전했다. 

'콘서트 FACTORY'는 2월 23일부터 3월 4일까지 8일간 DCF 대명문화공장 1관 비발디파크홀에서 17회의 공연을 진행하며 2월 1일 오전 11시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8팀의 공연티켓을 순차적으로 판매오픈한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