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

[아트코리아방송= 이용선 기자]  '셀렙샵(CelecShop)'은 최신 트렌드를 소개하고, 탑 스타일리스트의 감각적인 스타일링 노하우로 토탈 스타일링이 가능한 패션 상품을 제안하는 CJ오쇼핑의 대표 브랜드로, 아티스트들과 공동 기획하거나 , 유명 디자이너와의 협업을 통해 완성도 높은 패션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2016년 겨울, '셀렙샵'이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시즌 별 꼭 필요한 에센셜한 아이템만을 선보이는 '셀렙샵 에디션'과 지난해 겨울 슈퍼주니어 홈쇼핑 최초 출연으로 화제가 된 '씨이앤'브랜드로 완판 신화를 기록하며 지속적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오프라인 행사는 셀렙샵의 판매를 홈쇼핑 외 채널로 확장시키고 패션 브랜드로 한 단계 도약시키기 위함이며, 이번 행사 외에도 지난해 하반기부터 추진해 온 '시티 인스피레이션;과 같이 패션과 문화를 접목시키는 다양한 시도를 통해 셀렙샵은 글로벌 컬쳐 브랜드로 성장해나갈 계획이다. 

이에 24일 서울 강남구 선릉로 도산공원에 위치한 에잇디 카페에서 열린 '셀렙샵(CelebShop)'의 '인스피레이션(INSPIRATION)' 팝업스토어 오픈행사가 열렸다. 


1층에는 '셀렙샵 에디션 존(CelebShop edition Zone)' 과 '씨이앤 존(Ce& Zone)' , '마켓 - 이벤트 존(Market - Event Zone)'으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셀렙샵 에디션 존(CelebShop edition Zone)' 에는 매 시즌 가장 에센셜한 아이템과 스타일을 선보이는 모던 컨템포러리 브랜드 '셀렙샵 에디션' 의 2018 S/S 신상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어'씨이앤 존(Ce& Zone)'에는 다양한 크리에이터와 함께 '스타일리시 위트(stylish wit)'를 만들어가는 셀렙샵의 컬쳐 브랜드 '씨이앤'의 2018 신상 'Beat & Wave' 컬렉션이 전시돼 있다. 마지막으로 '마켓 - 이벤트 존(Market - Event Zone)'에는 '셀렙샵'의 감성으로 큐레이션하여 선보이는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아이템을 특별가로 만날 수 있고, SNS 해시태그에 참여하면 캘리그라피(25일 한정) 및 자판기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2층에는 '인스피레이션(INSPIRATION)' 존으로 문화와 스타일을 즐기는 이들을 위해 새롭게 시작된 프로젝트로, '셀렙샵'에서 선정한 도시의 라이프 스타일, 영감을 전달하며 고객들의 스타일을 더욱 완벽하게 완성시키고자 했다.  역사와 현재가 공존하는 도시전체에서 느껴지는 풍부한 예술 감각을 통해 글로벌 아트시티로 부상하고 있는 '베를린'을 첫 번째 도시로 선택해 베를린의 아티스트와 협업한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요르그 브뤼게만의 사진과 다양한 영상을 통해 ‘시티 인스피레이션’ 첫 번째 도시인 베를린의 시크함을 바탕으로 브랜드의 스토리를 보여주는 다양한 구성과 볼거리가 제공됐다. 

 

EXID 하니 - 한선화- 손태영 . (2층)

이를 기념하기 위해 24일에는 배우 손태영, 한선화, 정진운, EXID 하니 등의 패셔니스타가 자리해 팝업스토어 오픈을 축하했다. 이날 셀럽들은 셀렙샵에서 전개하는 ‘셀렙샵 에디션’과 ‘씨이앤’ 브랜드의 2018 SS 신상 컬렉션을 최초로 만나고, 글로벌 컬처 프로젝트 ‘시티 인스피레이션’을 통한 다양한 아티스트 협업 작품 전시를 관람하며 셀렙샵이 전하는 기분 좋은 영감을 얻는 자리를 가졌다.

한편 '인스피레이션' 팝업스토어는 25일부터 26일까지 양일간 11시부터 8시까지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운영된다. 특히 26일에는 온라인 브랜드인 ‘셀렙샵’의 상품을 최초로 현장에서 직접 체험하고 바로 구매할 수 있는 팝업 세일의 기회 및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