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코리아방송 = 김한정 기자] 새로운 공연 브랜드 '대학로 릴레이 콘서트'가 8090 소극장 가요 콘서트의 부활을 노리고 있다.  40년 전통의 펑키 밴드 '사랑과 평화'가 첫 스타트를 끊는다.

그룹 사랑과평화 소극장 부활 대학로 릴레이콘서트(사인엔터)

'대학로 릴레이 콘서트'는 사랑과 평화가 오는 26일~28일 3일 연속 공연, 2월 3일 김창훈과 블랙스톤즈, 2월 8일~ 9일 한국 블루스의 거장 이정선 콘서트로 이어진다.

또한 위일청과 서울패밀리, 임지훈, 이치현, 민해경 등 7080대표 가수들이 나서며, 사자 최우준 밴드, 공중전화, 이상민 밴드, 오종대 트리오, 더 버건디, 시나 등 장르별로 가장 핫한 젊은 뮤지션들이 릴레이 공연을 펼친다. 한국 블루스 3대 기타리스트 컨셉의 콘서트도 준비중이다.

그룹 사랑과평화 소극장 부활 대학로 릴레이콘서트(사인엔터)

'한동안 뜸했었지'로 아직도 사랑받는 레전드 그룹 사랑과평화는 현재 리드보컬 이철호, 키보드 이권희, 베이스 박태진, 드럼 정원식, 기타 이해준 등 신구뮤지션들이 현란한 사운드로 환상의 조화를 이룬다.

주관사인 사인엔터테인먼트측은 “80년대~90년대 대학로 소극장 콘서트는 가수 활동의 대표적 공간이었으나, 2000년대부터 침체되기 시작했다”면서 그러나 “최근 라이브 무대에 대한 팬들의 욕구가 커지고 있다. 록 블루스 재즈 포크등 장르별로 특화하고, 신구 뮤지션들을 총망라하는 대학로 릴레이 콘서트가 가요계에 새바람을 일으킬 것”이라고 강한 기대감을 보였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