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록이 리턴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가지고 있다. 아트코리아방송

[아트코리아방송= 이용선 기자] 배우 신성록이 SBS 새수목 드라마 '리턴'(극본 최경미 연출 주동민)에서 악역으로 돌아온다.

 '리턴'에서 IT 스타트업 대표 오태석 역할을 맡은 신성록은 우선 "대본이 너무 좋아 작품에 합류했다."는 간략한 출연 소감을 말했다. 

'별에서 온 그대' 이후 다시 한 번 악역을 맡게 되면서 가장 신경을 쓴 점은 "이전에 했던 것을 반복하지 않는것이라고 했다. 하지만 사람이 하는거라 비슷한 부분은 있겠지만 캐릭터 자체는 완전히 다르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전 '별그대'에서의 이재경은 선천적인 악역인 반면 이번 오태석은 살다보니 자기가 원하는 것을 하기 위해 점점 악인이 된다."는 점이 차별점이라고 했다.

"대본을 보고 느꼈던 점은 이전에 선택된 부분이 거의 없다는 점이었다. 속으로 '이거다' 라고 외치며 충분히 다른 모습을 보여줄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고 큰 관점에서 보면 미치광이지만 다른 정서를 선택해서 보여드릴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신성록이 리턴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가지고 있다. 아트코리아방송

악인 4인방의 역활론에 대해서는 "4명 중 제가 브레인 역할은 맞는거 같다"며 "요즘 매력적인 악역들이 많이 나왔고 재미있게 봤다. 저희는 물량적으로 4명이기 때문에 다양한 악함을 한번에 보여줄 수 있다는 점이 아주 유니크 한거 같다며 이전에는 없었던 구도나 느낌이라 이번 드라마는 잘 될 것 같다."는 자신감을 피력했다. 

한편 수목 드라마 스페셜 ‘리턴’은 도로위에 의문의 시신이 발견됨에 따라 4명의 상류층이 살인용의자로 떠오르고, 이에 따라 TV 리턴쇼 진행자 최자혜 변호사가 촉법소년 출신 독고영 형사와 함께 살인 사건의 진실을 파헤쳐 나가는 사회파 스릴러드라마이다. 오는 17일(수)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