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엠케이 김문환 대표가 2일 열린 LPGA 골프웨어 선수단 창단식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 아트코리아방송

[아트코리아방송= 이용선 기자] 'LPGA 골프웨어 선수단 창단식이 2일 오후 서울 강남구 뉴 힐탑 호텔 연회장에서 창단식을 개최했다. 

창단식에는 이번 창단식을 주최한 한세엠케이 의 홀딩사인 한세예스24홀딩스 김동녕 회장을 비롯해, 한세엠케이 김문환 대표, 변진형 LPGA 아시아 지부장 및 주요 관계자와 후원 선수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행사는 한세엠케이 김문환 대표의 축사를 시작으로 변진형 LPGA협회 아시아 지부장의 인사말로 이어졌으며, 참석하지 못한 LPGA 마이크 완 (Mike Whan)총재의 영상 축하 메시지로 끝맺었다. 이후 LPGA 골프웨어와 선수들간 협약서 서명 및 전달식 , 기념 촬영을 끝으로 행사를 마쳤다.

한세엠케이 LPGA 골프웨어 선수단 창단식에 참석한 한세엠케이 김문환 대표 -고진영 프로 - 김도연 프로 - 박소현2 프로 - 양수진 프로 - 장하나 프로 - 변진형 LPGA 아시아 지사장(사진 왼쪽부터). 아트코리아방송

LPGA 선수단에는 2017 LPGA 투어 KEB하나은행 챔피언쉽 우승과 2017 KLPGA 투어 2승을 거머쥔 고진영 프로 , LPGA 투어에서 4승을 한 뒤 국내 무대로 복귀한 장하나 프로 , KLPGA 통산 4승을 기록한 KLPGA 패셔니스타 양수진 프로 , 2017 에비앙 챔피언쉽 TOP 10에 오른 제니퍼 송 , 에비앙 챌린지 국내 우승을 한 김도연 프로 , 2017 엑스페론 · 백제CC 드림투어 14차전 준우승 박소현2 프로 등 총 7명이 임명됐다.

이번 선수단 결성을 통해 LPGA 골프웨어는 프로골퍼등에게 전폭적인 지원은 물론 든든한 조력자로 활동을 지원하게 된다. 선수들은 필드에서 최적의 스윙을 할 수 있는 LPGA 골프웨어 제품들을 후원받으며, 향후 진행될 LPGA 골프웨어 제작에 대한 선수참여도 적극적으로 이뤄질 계획이다.

LPGA 골프웨어 관계자는 " 이번 창단식 출범을 통해 글로벌 무대를 누비는 전문 골프선수들이 LPGA 투어에서 좋은 경기를 펼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이어갈 예정" 이라며, "프로들도 만족할 수 있는 기능성 강화 제품들은 물론 트렌디한 디자인들로 눈길까지 사로잡는 LPGA 골프웨어로 차별화 된 모습을 보여드리겠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