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코리아방송 = 김한정 기자] (주)인터비디 (회장 신영학ㆍ대표 신현우) 소속 보이그룹 디아이피 와 인스타가 2017년 연말을 따뜻한 봉사활동과 함께 마무리 하고 있다.

연말연시에 나누는 따뜻한 사랑(주)인터비디 신영학 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디아이피와 인스타는 금일 대한예수교장로회 수원 에바다 교회(담임목사 이진희) 부설 해피나눔 무료급식과 함께 독거노인ㆍ노숙자 150명에게 무료로 식사를 나누는 봉사활동을 펼쳤다.

(주)인터비디 연말연시에 나누는 따뜻한 사랑

수원 에바다교회는 타 기관이나 개인의 지원 없이 자체적으로 매일 150명의 독거노인과 노숙자에게 무료 식사를 나누고 있다.

(주)인터비디 연말연시에 나누는 따뜻한 사랑

이진희 담임목사는 "어려운 이웃을 섬길 수 있음에 감사하고, 추운 날씨 속 오전부터 사랑을 함께 나누어 준 디아이피ㆍ인스타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 라며 디아이피와 인스타의 나눔 봉사활동 소감을 밝혔으며 디아이피 B.NISH는 "단지 식사를 함께 나누는 작은 일에도 크게 기뻐해주시고 사랑을 나누어주신 어르신들에게 나눠드린 사랑보다 더 큰 사랑을 받고 간다."며 봉사활동 소감을 밝혔다.

(주)인터비디 연말연시에 나누는 따뜻한 사랑

동장군이 맹위를 떨치며 강추위가 연일 이어지는 연말연시, 디아이피와 인스타는 바쁜 스케줄 와중에도 29일 다시 한 번 해피 나눔 무료급식 행사를 함께 해 재능기부와 봉사활동으로 따뜻함을 나눌 예정이다. 내년 1월 8일 마카오를 시작으로 해외활동을 이어가며, 후속 앨범 작업에도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