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29일 양일간 진행되는

[아트코리아방송 = 강병준 기자] 다가오는 10월 28일 토요일과 29일 일요일 양일간 '강진 전통시장 상인회(회장 최광례)' 주최로 '강진 오감통 Romantic Play Music Festival(로맨틱 플레이 뮤직 페스티발)'이 진행이 되며, 인디 락 밴드의 자존심 '노브레인(정우용/베이스, 이성우/보컬, 정민준/기타, 황현성/드럼)'의 무대 참여 소식에 록 매니아들은 '강진 오감통 로맨틱 플레이 뮤직 페스티발'을 기다리고 있다.

노브레인의 보컬 이성우는 걸그룹 '러블리즈'의 소문난 광팬으로 문재인 대통령에게 '大러블리즈 덕후' 사인을 받아 화제가 됬으며, 인디 록 밴드의 레전드답게 끊임없는 각 지역 축제 섭외에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이번 '강진 오감통 Romantic Play Music Festival(로맨틱 플레이 뮤직 페스티벌)'의 콘셉트는 특이한 이벤트인 외국인 밴드 경연대회(28일 토요일 오후 1시부터 3시)와 함께 가을 감성에 맞는 인디 락 밴드와 재즈 밴드 등을 초청하여 개최한다는 계획이다.

28일

강진 오감통 전통시장 야외무대에서 펼쳐지는 로맨틱 뮤직 페스티벌의 라인업은 28일 토요일 오후 4시부터 '주한 외국인 밴드 경연 우승팀, 웨이스트 쟈니스, 레이 브릭스, 워킹 애프터유, 갤럭시 익스프레스, 노브레인'의 순으로 진행이 되며, 29일 일요일 오후 2시부터는 '해인 밴드, 더럽, 재즈이 노베이션, 찰리정밴드, 박철우밴드, 윤수일밴드'로 공연이 펼쳐진다.

앞서 말한 28일 토요일 오후 4시에 펼쳐질 공연의 오프닝은 '외국인 밴드 경연대회'의 우승팀이 공연을 하면서 로맨틱 뮤직 페스티벌이 시작된다.

그리고, 양일간 행사 기간 중 부대행사인 '로멘틱 나이트와 체험'은 '강진 전통음식, 포장마차촌 그리고 낭만의 밤, 벼룩시장/체험존'등의 모습으로 오감통 주변에서 다양하게 펼쳐져 관광객들의 먹거리와 또 다른 재미를 책임질 계획이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