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코리아방송 = 최윤영 기자] 9월 26일 오후 강남 코엑스몰 별마당 도서관에서는 ‘2017 강남페스티벌 패션쇼’ 오프닝 행사가 진행됐다.

‘2017 강남페스티벌 패션쇼’ 오프닝 행사에서 신연희 강남구청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강남구 지역 국회의원인 강남 갑 이종구 국회의원, 강남 병 이은재 국회의원, 강남구의회 의장과 의회 의원들을 비롯한 신형국 강남문화재단 이사장, 강남구 신연희 구청장, 및 초청 귀빈들과 행사관계자, 패션관계자, 취재 기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박영선 MC가 ‘2017 강남페스티벌 패션쇼’ 오프닝 행사 사회를 보고 있다.

이어 강남문화재단 신형국 이사장의 개막선언이 이어졌다.

신연희 강남구청장은 축사에서 “가을만 되면 많은 분들이 강남구 페스티벌을 손꼽아 기다리고 계십니다. 오늘 패션쇼와 함께 개막을 알리는 강남페스티벌은 10월 1일까지 6일간 개최되는 페스티벌은 다양한 행사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강남문화재단 신형국 이사장의 개막선언을 하고 있다.

“다양한 분야의 풍성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으니 가족, 친지 모두가 함께 오셔서 강남페스티벌을 즐겨 주시기 바랍니다. 올해로 11회 패션쇼는 3일 동안 책과 패션쇼라는 타이틀로 개최됩니다. 여러분을 위한 축제, 강남페스티벌에 모두 오셔서 즐겨 주시기 바랍니다.”라고 축사를 마쳤다.

‘2017 강남페스티벌 패션쇼’ 오프닝 행사

한편 강남패션쇼는 28일까지 3일 동안, 강남페스티벌은 10월 1일까지 다양한 행사가 강남 일원에서 개최된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