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아트코리아방송] = 서울시(한강사업본부)는 본격 휴가철을 맞이하여 7.24.에서 8.20.까지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다양한 수상레포츠를 한곳에서 즐길 수 있는 「수상레포츠 종합체험장」을 운영한다.

여의도 한강공원에 수상레포츠가 몽땅 한자리에

평소 접하기 힘들었던 카약, 카누, SUP(스탠딩업패들), 수상자전거, 모터보트, 오리보트 등 다양한 수상레저를 여의도 한강공원 마포대표 남단일대에서 한 번에 다양한 레포츠를 즐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여의도 한강공원에 수상레포츠가 몽땅 한자리에

연령별 참여 가능종목을 나누어 어린이를 위해서는 오리보트, 수상자전거, 모터보트, 바나나보트, 수상물놀이장을 준비했고 청소년 및 어른들을 위해서는 카약, 카누, 래프팅보트, 패들보드(SUP) 등으로 나누어 연령대 별로 모두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

여의도 한강공원에 수상레포츠가 몽땅 한자리에

초등학교 3학년 이상 누구나 안전하게 즐길 수 있으며, 초등학생의 경우 보호자 동반 시 체험이 가능하다. 

한편, 야외 스포츠인 만큼 안전문제에 대비해 기상상황에 따라 운영여부가 유동적으로 변경될 수 있다.


집중호우, 태풍 등 풍수해 발생 및 녹조 등 조류경보에 따라 행사 중단, 연기, 취소 될 수 있으며, 해당내용은 한강사업본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사전 참가신청자에 한해 운영여부를 문자메세지로 안내할 예정이다.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이며, 7.24.(월)~8.20.(일) 기간 내 언제든지 즐길 수 있다.

체험장 인근에 샤워장이 있어 체험종료 후 간단한 샤워가 가능하니 여벌의 옷을 준비하는 것을 추천한다. 종목에 따라 1만원에서 2만원의 참가비가 발생되며 현장접수와 사전접수가 모두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