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아트코리아방송]= 케이블TV VOD가 ‘제21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의 ‘전도연 특별전’ 부대행사로 진행된 ‘메가토크-접속하라 전도연’, ‘스페셜 토크- 감독, 전도연을 만나다’와 ‘전도연 다큐멘터리’ 영상 등 전도연 스페셜 영상 3편을 20일부터 31일까지 ‘부천영화제 전도연 특별전’ VOD 카테고리에서 무료로 독점 서비스한다.

‘전도연 스페셜’ 영상 3편 무료 독점 공개

‘메가토크-접속하라 전도연’ 영상에는 지난 14일 부천시청 어울마당에서 개최된 메가토크에서 배우 전도연과 이창동 감독이 10년만에 ‘밀양’을 감상한 후 밀양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 등에 대해 인터뷰 한 내용이 담겼다. 또한 지난 15일 부천시 CGV에서 열린 '스페셜토크-감독, 전도연을 만나다'에서 전도연이 '해피엔드' 정지우 감독, '무뢰한' 오승욱 감독과 함께 이야기를 나눈 인터뷰 영상과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서 방영된 ‘전도연 다큐멘터리’ 영상도 케이블TV VOD를 통해 독점 서비스 된다.

전도연이 밀양 을 보고 이창동 감독과 인터뷰 하고 있다.

‘메가토크-접속하라 전도연’ 인터뷰에서 전도연은 “이창동 감독님은 영화의 의미 및 연기에 대한 정답을 쥐어주기 보단, 스스로 깨닫도록 지켜보는 스타일”이라며 “당시엔 정답을 알려주지 않는 감독님이 원망스럽기도 했지만, 자연스럽게 상황을 통해 스스로 답을 찾아가는 법을 배울 수 있었다”고 말했다.

‘전도연 스페셜’ 영상 3편 무료 독점 공개

또한 이창동 감독은 “전도연은 강함과 연약함의 대비가 가장 뚜렷한 배우”라며 “신애와 가장 어울리는 배우”라고 말했다.

메가토크 ‘관객과의 대화’ 시간에 “신애를 연기할 당시의 전도연을 만난다면 어떤 얘기를 해주고 싶냐”는 질문을 받은 전도연은 “너무 잘 한다고 칭찬하며 등 두드려주고 싶다”고 말해 관객석의 환호를 자아내기도 했다.

이 외에도 저수지 촬영 후일담 등 촬영 당시의 에피소드와 배우 전도연의 영화 감상평, 이창동 감독의 철학 등이 담긴 총 18분의 ‘메가토크-접속하라 전도연’ 영상과 ‘스페셜 토크- 감독, 전도연을 만나다’, ‘전도연 다큐멘터리’ 영상을 CJ헬로비전, 딜라이브, 티브로드, 현대HCN 등 디지털 케이블TV의 VOD를 통해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이창동 감독과 인터뷰 하고 있는 전도연

한편 케이블TV VOD에서는 전도연의 영화만 모은 VOD 특집관 ‘부천영화제 전도연 특별전’에서 ‘접속’, ‘남과 여’, ‘밀양’, ‘하녀’, ‘너는 내 운명’ 등 15편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전도연의 대표 타이틀 소장용 상품을 30% ~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케이블TV VOD는 지난 2007년 전국 케이블TV 사업자가 공동 출자해 설립한, 국내 최초의 VOD 서비스 사업자다. 현재 CJ헬로비전, 딜라이브, 티브로드, 현대HCN 등 디지털 케이블TV의 750만 가입자에게 영화, 드라마 등 17만여편의 VOD 영상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지난 2014년 세계 최초 UHD 상용채널 유맥스(UMAX)를 개국했다. 유맥스는 현재 업계 최다의 Real 4K(UHD)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다. 최근에는 ‘라이프 엔터테인먼트’ 채널로 개편해 예능 프로그램을 강화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